루펜리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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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회사소개
가. 루펜리란?
나. 회사 성장과정
다. CEO 소개

2. 마케팅 전략
가. SWOT 분석
나. STP 전략
다. 4P 전략

3. 캐즘
가. 캐즘 극복 전략
나. 캐즘 이후의 단계

본문내용
<세계 최초 건조식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개발>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 절감
음식물쓰레기의 자원화
위생적이고 깨끗한 세상을 위해

음식물 처리에 있어‘건조’시스템을 도입해 자원으로 재생산하는 기술을 개발, 삶의 질 향상과 편익도모





벤처기업 – 3년간의 기다림
제품의 활로개척을 위해 롯데건설에 첫 납품. 빌트인 시장에 진입
2. 중소기업 - 위기의 기회화

린나이와의 OEM계약 체결 후 일방적인 계약해지로 부도위기에 처했으나 루펜이라는 이름으로 직접 생산시작.
린나이의 시장진입으로 인해 벤처기업의 가장 어려운 점인 시장확대에 성공, 음식물쓰레기의 건조기술에 이어 악취제거 기술확보로 기술적인 우위를 선점
아파트빌트인 시장의 90%점유, 매출10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

발전방향 – 루펜 브랜드의 글로벌화
음식물쓰레기처리 업계 최초로 중동6개국 공급계약체결일본 QVC홈쇼핑 런칭 25분만에 매진유럽의 친환경신도시프로젝트 ‘아일랜드그린시티’ 전 주택 납품계약앞선 기술과 동시에 브랜드의 글로벌화로 세계시장에 도전

매경이코노미가 선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0인대 CEO”

2007년 국제발명전시회 대상
여성발명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2008년 제네바 세계최고 여성발명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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