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펜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회사소개
가. 루펜리란?
나. 회사 성장과정
다. CEO 소개
2. 마케팅 전략
가. SWOT 분석
나. STP 전략
다. 4P 전략
3. 캐즘
가. 캐즘 극복 전략
나. 캐즘 이후의 단계
- 본문내용
-
<세계 최초 건조식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개발>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 절감
음식물쓰레기의 자원화
위생적이고 깨끗한 세상을 위해
음식물 처리에 있어‘건조’시스템을 도입해 자원으로 재생산하는 기술을 개발, 삶의 질 향상과 편익도모
벤처기업 – 3년간의 기다림
제품의 활로개척을 위해 롯데건설에 첫 납품. 빌트인 시장에 진입
2. 중소기업 - 위기의 기회화
린나이와의 OEM계약 체결 후 일방적인 계약해지로 부도위기에 처했으나 루펜이라는 이름으로 직접 생산시작.
린나이의 시장진입으로 인해 벤처기업의 가장 어려운 점인 시장확대에 성공, 음식물쓰레기의 건조기술에 이어 악취제거 기술확보로 기술적인 우위를 선점
아파트빌트인 시장의 90%점유, 매출10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
발전방향 – 루펜 브랜드의 글로벌화
음식물쓰레기처리 업계 최초로 중동6개국 공급계약체결일본 QVC홈쇼핑 런칭 25분만에 매진유럽의 친환경신도시프로젝트 ‘아일랜드그린시티’ 전 주택 납품계약앞선 기술과 동시에 브랜드의 글로벌화로 세계시장에 도전
매경이코노미가 선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0인대 CEO”
2007년 국제발명전시회 대상
여성발명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2008년 제네바 세계최고 여성발명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