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경영의이해] [사업계획서]브릭스(BRICs)를 대상으로 한 소형항공업(경영의이해/경영학원론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호
2.사업목표
3.사업요약
4.시장/산업분석
5.구체적사업설명
6.시장전략
7.생산계획 및 설비투자
8.인원 및 조직계획
9.재무계획 및 자금계획
10.위험요소
- 본문내용
-
2. 사업 목표
미래 경제대국으로 각광받고 있음과 동시에 영토가 넓은 중국, 인도, 브라질 ,러시아, 일명 브릭스(BRICs)의 대륙 내 교통 점유를 목표로 함.
3. 사업 요약
최근 들어 미래에 세계를 이끌 나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일명 브릭스(BRICs)라 불리는 나라들의 공통점은 바로 영토가 넓다는 것이다. 즉 물리적 거리가 길다는 것인데, 최근 정보화 시대를 맞아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경제를 구성하는데 이러한 물리적 거리는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따라서 이들이 경제적으로 성장하면 할수록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좁히는 것이 중요해 질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물리적 거리를 줄이는 방안인 항공 사업에 대한 수요는 이들 나라마다 높게 나타 날것인데, 대륙내 항공수요의 경우 보통 소규모로 많은 종류의 항로를 원하게 된다. 따라서 이 수요에 적합한 운행 비행기는 기존의 120인승이상의 대형비행기들보다는 40인승이하의 소형비행기를 자주, 그리고 다양한 항로를 운항하는 것이 적합할 것이다. 따라서 LCAL 은 기존의 진입장벽이 높은 대형 항공사업보다 소형 항공 사업에 초점을 맞추어 1차적으로 중국 대륙내의 교통점유율 1위를 달성함과 궁극적으로 BRICs전체의 교통뿐 만아니라 소규모물류전달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