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경영학원론
STX 기업분석
-목 차-
Ⅰ. STX그룹
1.개요
2.연혁
3.STX CEO소개
4.비전
5.윤리규범
6.그룹경영실적
Ⅱ. 사업분야
1.계열사 현황
2.STX의 계열사
3.지주회사
Ⅲ. 투자정보
1.경영정보
2.재무정보
3.주식정보
Ⅳ. 전략수립 및 실행
1.SWOT분석
2.인사제도
3.성과평가
4.보상정책
5.STX M&A
6.STX 외부환경분석
7.STX내부역량분석
8.STX전략분석
9.STX성장
10.기업의 성장기전략
Ⅴ. 기존 STX의 마케팅 소개
Ⅵ. STX재무분석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
Ⅶ. 주요 경영지표
(안전성지표, 수익성지표, 성장성 및 활동성지표)
Ⅷ. STX의 미래
<참고문헌>
Ⅰ. STX그룹
1.개요
STX는 조선기계, 해운·무역, 플랜트·건설, 에너지의 4개 사업부문을 축으로 STX의 브랜드와 경영이념을 공유하는 9개의 국내 주요 계열회사를 중심으로 지구촌 곳곳에서 월드 베스트의 기업가치 실현을 위해 도전하고 있다. 세계적 해운선사 STX Pan Ocean과 세계 4대 글로벌 종합 조선기업 STX조선해양, 세계 3대 엔진 메이커 STX엔진을 중심으로 조선 기자재에서 선박엔진 제조, 선박건조, 해운으로 이어지는 완벽한 사업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으며, 플랜트와 건설, 에너지 등 연관 산업의 진출을 통해 사업 부문간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중국의 STX대련 조선해양종합생산기지, STX유럽과 한국-중국-유럽을 잇는 3대 글로벌 생산 거점을 확립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 STX는 기존 사업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과 함께 해외 자원개발, 해외 플랜트 건설과 같은 신규 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글로벌 경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회 사 명
자 본 금(2011.12.31 현재)
70,542 백만원
설 립 일
1976 . 12. 24
결 산 기
12월 결산
상 장 일
1990 . 09. 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