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기획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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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출시배경

2.시장현황

3.환경분석

4.상품화 전략

5.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바람에 그냥 무너져버린 텐트

어떤것이 내 텐트일까?

일일이 철사를 끼워야하는 번거러움.
긴 텐트 설치 작업시간
바람에 쉽게 굴복해 버리는 무능함
(http://www.youtube.com/watch?v=Se_m17MK2is)
텐트들과의 무차별성으로 인해 혼란성 (특히 밤에)
직사광선 차단 능력 부족


이제 여러분을 구원해줄 텐트가바로 여기있습니다.!
.
.
태동의 시기(1960)
․미국,유럽 등 선진국에 의해 주로 자체 소비를 목적으로 생산
․면을 소재로 한 대형 Cabin텐트가 주종

성장의 시기(1970-1975)
․소형텐트가 수요의 주종 이룸
․일본이 주요 수출국으로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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