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파이낸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프로젝트파이낸싱(PF)개념, 특징, 프로젝트파이낸싱(PF)동향, 수익성, 프로젝트파이낸싱(PF)부실화, 프로젝트파이낸싱(PF)과 기업금융 비교
- 프로젝트파이낸싱(PF)의의,구조,특징, 프로젝트파이낸싱(PF)필요성,현황, 프로젝트파이낸싱(PF)업무,담보, 프로젝트파이낸싱(PF)문제점,제언
- [프로젝트파이낸싱] 프로젝트파이낸싱의 의의, 필요성, 특징, 발전과정과 프로젝트파이낸싱의 장점, 프로젝트파이낸싱의 현황, 프로젝트파이낸싱의 문제점 및 향후 프로젝트파이낸싱의 전망 분석
- [프로젝트파이낸싱] 프로젝트파이낸싱의 개념, 프로젝트파이낸싱의 필요성, 프로젝트파이낸싱의 특징, 프로젝트파이낸싱의 발전추이, 프로젝트파이낸싱의 현황, 프로젝트파이낸싱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심층 분석
- PF(프로젝트파이낸싱)정의,특성, PF(프로젝트파이낸싱)필요성, PF(프로젝트파이낸싱)참여자, PF(프로젝트파이낸싱)보증,문제점,개선방안 분석
- 목차
-
1.의의 및 특징
2.관련당사자
3.장단점
- 본문내용
-
Syndicate Loan
Disney Honkong Project Financing 의 핵심: Syndicated Loan
Syndicated Loan에 참가한 은행들의 장점
개별 은행이 독립적으로 움직임
각 은행의 프로젝트 펀드 참가 비율에 따른 수익 배분
왜 Syndicated Loan에 참여하려 하는가?
-주관금융기업: 프로젝트 파이낸싱 구조를 짜고 거래를 주도하면서 수수료 수입
-참가기업: 프로젝트에 투자한 비율에 따라 디즈니 호콩에서 나오는 현금 흐름에 대한 수익 분배( 상환, 이자, 배당)
프로젝트 주관사인 mandated arranger가 프로젝트 조달에 관한 비용을 모두 Underwriting 만약 조달 액수를 못 채울 경우(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는 은행이 저조 및 광고가 제대로 안됨에 따른) 금액을 모두 부담해야 하는 위험 하지만 그만큼 수수료는 높아짐
프로젝트 주관사인 mandated arranger가 다른 은행과 함께 프로젝트 전 비용을 underwriting 인수된 금액은 general과 같지만 인수된 금액의 일부를 다른 은행에 다시 인수 위험을 분산하는 효과가 있지만 기대수익률은 낮아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젝트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프로젝트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의 정의, 프로젝트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의 특성, 프로젝트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의 성공요인, 프로젝트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의 활성화조건
- 프로젝트 파이낸싱의 이해와 분석A+
- [부동산학]프로젝트 파이낸싱(Project Financing)의 활성화 방안
- 프로젝트파이낸싱(Project Financing)의 이해
- [가계금융][가계대출][소매금융][간접투자][프로젝트파이낸싱][은행마케팅][가계]가계금융과 가계대출, 가계금융과 소매금융, 가계금융과 간접투자, 가계금융과 프로젝트파이낸싱, 가계금융과 은행마케팅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