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롯데칠성 아이시스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ituation analysisⅡ. AD analysis
Ⅲ . AD Effect
Ⅳ . Promotion
- 본문내용
-
07.06.24 광고 첫 집행
김연아 조금만 더 차가워 지자
장 소 : 선수 대기실
시 간 : 대회 입장 직전
상 황 : 대회 시작 전 마음을 가다듬는 김연아
분위기 : 긴장감이 흐르며, 조용함과 동시에
간절함과 냉정함을 보여줌
카 피
”조금만 조금만 조금만 더 차가워 지자 롯데 아이시스
소비자 FGI
왠지 다른 생수보다 더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김연아가 나오니까 믿을 수 있잖아요.
마시는 건데 아무거나 먹을 수 없지 않나요?
생수는 운동하고서 그냥 목마를 때 마셔요,
고를 본 후에는 왠지 아이시스를 마셔야 갈증 해소 되는
느낌에요. 김연아도 좋구요~
아이시스요? 아이시스하면 당연히 김연아죠~!
케이블에서 그 광고 자주나오잖아요,
예전에는… 글쎄요.. 잘 몰랐던것 같아요..
광고를 통해 신뢰감과 긍정적 이미지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