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다음의 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포털 사이트 발전
-주요 포털 사이트의 점유율
-네이버의 연혁
-네이버의 시장 전략
-다음의 초기 성공 요인
-‘Daum’swot
-‘N A V E R’swot

본문내용
포털 사이트 발전

검색 서비스
디렉토리 서비스
뉴스, 스포츠,
금융 등 정보제공

이메일 서비스
채팅 서비스
메신저 서비스

홈페이지 서비스
커뮤니티 구축
게시판 서비스
사람찾기 서비스

상거래 사이트로의
링크 서비스
자체 쇼핑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유로 컨텐츠 서비스
멀티미디어 서비스

.
.
.
.
네이버의 시장 전략 1

* 지식창고 지식iN
- 3000만건이 넘는 지식 방대한 데이터베이스 확충
기존에 있던 서비스가 아니라 유저 사이의 상호교류로
만들어지는 살아있는 실시간 지식 검색 서비스

* 차별화 된 검색
실시간 검색 순위라는 개념도입
통합검색 (사이트, 블로그, 카페, 동영상, 이미지 등)의
선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진로] 미래 유망 직업
  • 경영진에 의해 묵살, 폐기되었고 그 결과 1980년대 들어 경쟁사게 역전, 급속한 쇠퇴.미래학자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kkoomforum1. 미래학자직업소개 : 뉴스를 클리핑 해서 원하는 고객에게 제공. 자료를 수집 분석하여 이론을 수립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주요업무 : 모든 뉴스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기사를 추려내 분석한 다음 일목요연하게 재배치하고 재가공한 상태로 원하는 고객에게 제공.선정이유 및 근거 : 정보와 지식이

  • [경영학] 다음(DAUM) 서비스 실패 사례 분석
  • 다음네이버싸이월드야후네오위즈벅스소리바다인터파크옥션, CJ몰G-마켓넷마블, 넥슨프리챌 네띠앙 드림위즈고 페이지뷰 저 Image다음 = 메일, 카페Message“다음에서 만나자”II. 본론다음의 실패 분석 ITargeting이 미흡했음주 이용자 층은 10~20대이다. 그들의 이용 목적에 맞는집중적 선택이 아닌 얇고 넓게 target을 잡았다. 컨텐츠 위주의 Segmentation과 Target에 대한선택과 집중을 했더라면 경쟁기업에 밀리지 않았을 것이다.2. Positioning이 모

  • [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 ≪ 목 차 ≫1.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3) 구글브랜드4) 구글 비즈니스 모델5) CEO의 원칙과 구글의 경영 철학2. 기업과 주제선정이유1) 앙케트 조사2) 인터뷰3) 구글의 현재상황3.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1) 검색 서비스의 실패① 기계적인 검색에만 의존② 불충분한 검색결과 및 한글웹사이트 부족2) 고객 서비스의 실패3) 마케팅과 디자인 실패4) 부가서비스의 실패5) 구글과 네이버 사례비교4. 구글이 국내 검색시장에서 성공하는 기

  • 기업가 분석 -넥슨 김정주 대표
  • 분석이다.아울러 인터넷의 특징인 공급자, 수요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성격상, 게임 유저들은 게임 내 아이템 획득, 사냥 방식등의 규칙을 만들어가며 온라인 게임이 갖추어야 할 컨텐츠를 개발사들에게 피드백해주는 생태계를 만들어가게 된 것이다. 넥슨으로 시작 된 국내의 게임 개발사들은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게임 개발을 진행해가며 온라인 게임 강국이 된 현재까지 이르고 있다.➃전략 요인넥슨은 다른 회사들과는 다른 차별적인

  • [조사방법론] 대중교통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결정하는 요인
  •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특성 비교 연구」, 김태호・이재호, 『(대학생 및 대학원생 논문현상공모)수상 논문집 제1회』, 경기개발연구원 경기개발연구원, 2007 목차Ⅰ. 문제제기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2. 연구의 목적 및 연구질문Ⅱ. 문헌조사1. 변수 차원2. 연구방법 차원3. 연구결과 차원4. 결론Ⅲ. 분석틀1. 분석틀2. 변수의 조작화3. 가설의 설정Ⅳ. 조사설계 : 방법론적 다각화1. 양적 자료 수집방법2. 질적 자료수집방법Ⅵ. 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