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다음의 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포털 사이트 발전
-주요 포털 사이트의 점유율
-네이버의 연혁
-네이버의 시장 전략
-다음의 초기 성공 요인
-‘Daum’swot
-‘N A V E R’swot
- 본문내용
-
포털 사이트 발전
검색 서비스
디렉토리 서비스
뉴스, 스포츠,
금융 등 정보제공
이메일 서비스
채팅 서비스
메신저 서비스
홈페이지 서비스
커뮤니티 구축
게시판 서비스
사람찾기 서비스
상거래 사이트로의
링크 서비스
자체 쇼핑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유로 컨텐츠 서비스
멀티미디어 서비스
.
.
.
.
네이버의 시장 전략 1
* 지식창고 지식iN
- 3000만건이 넘는 지식 방대한 데이터베이스 확충
기존에 있던 서비스가 아니라 유저 사이의 상호교류로
만들어지는 살아있는 실시간 지식 검색 서비스
* 차별화 된 검색
실시간 검색 순위라는 개념도입
통합검색 (사이트, 블로그, 카페, 동영상, 이미지 등)의
선구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