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와 운송] 물류 체계의 변화, 이우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4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심혀를 기울인 레폿입니다.
- 목차
-
1. 서 론
1) 배 경
2) 목 적
2. 본 론
1) 이우시의 위치와 발전
2) 이우시의 거대 시장화
3) 이우시의 장기발전계획과
물류인프라 구축 계획
4) 우리나라 기업의 이우 진출현황
5) 국내로의 물류네트워크 변화
3. 결 론
- 본문내용
-
-이우시의 위치와 지속적인 발전
과거 가난한 농촌지역이 80년대 후반 이후 대만기업이 절강성과 푸텐성에 많은 중소 생산공장을 통해 가내수공업 형태에서 하청위주의 소상품들을 생산해 시장으로 유통되면서 발전되기 시작했다. 95년 이후 이우소상품 박람회를 계기로 한국 및 서남아시아권의 상인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국제무역의 중심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우시는 점차 시장화, 공업화, 도시화 되어감에 따라 외래 노동인구의 증가가 꾸준히 지속돼 상주인구가 70만명을 넘어섰고 외지인은 이보다 많은 95만명에 달해 2007년 185만명에 이르고 있다. 또 일일 유동인구도 외국인과 외지 중국인을 합해 20여만명에 달하며, 한국, 일본을 비롯한 중동국가들의 외국인들이 유입돼 연평균 10%이상 증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국제물류의 이해와 사례, 박명섭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