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강국 코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멀티 플렉스 극장이 비디오 방보다 싸다?
¶ 마케팅 강국 코리아 사례들
¶ 행복한 대한민국 소비자들
¶ 한국형 제휴 마케팅 강세
¶ 늘어나는 마케팅 비용 부담
¶ 울며 겨자 먹기식 따라 하기
- 본문내용
-
¶ 마케팅 강국 코리아 사례들
한국은 마케팅 강국이다. 적어도 최근 몇 년간 고객에 대한 사랑이 이토록 놀랍게 극진해진 나라는 찾아보기 어렵다. 우량 고객 서비스를 잘만 활용하면 동네 분식점의 김밥과 라면 사 먹을 돈에 조금만 보태도 최고 수준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이에 대표적인 브랜드로 베니건스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한번 들여다보자. 다양한 고객 혜택 가운데 최고를 자랑하는 베니건스 VIP 플래티늄 카드는 베니건스 멤버십 카드회원 중 반기별 2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 카드를 소지하면 우선 기본적으로 전 매장에서 식사 금액의 20%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데이와 결혼기념일에 프리밀 쿠폰 2매를 제공해 아무런 부담 없이 멋진 둘만의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다. 하루 전에 예약하는 경우는 요일에 따라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흥미를 끌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