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Free Marketing_공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Free Marketing_공짜 마케팅
공짜 선물로 고객을 창조하라

¶ 무료 샘플은 공짜 마케팅은 기본이다.

¶ 매출 신장과 시장 확대를 위한 공짜 마케팅

¶ 사용자를 늘리기 위한 공짜 마케팅

¶ 공짜 마케팅 성공 전략

⑴ 고객이 주머니에서 돈을 끄집어 낼만한 공짜 선물을 찾아라.

⑵ 제품과 잘 연결되는 공짜 선물을 찾아라

⑶ 충성고객에게만 공짜 마케팅의 혜택을 준다.
본문내용
공짜(Free)란 말 그대로 그냥 주는 것이다. 공짜 마케팅은 대중매체 광고나 홍보에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고객에게 상품을 보완해 줄 무언가를 덧 붙여서 주는 공짜 선물(Free prize)로서 고객에게는 매력적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공짜 상품은 간혹 상품자체보다 그런 것들에 더 끌린다. 특히, 신규 회원 확보나 제품 홍보를 위해 서비스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단기간에 많은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공짜 마케팅만큼 강력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도 드물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공짜에 대단히 관심이 많다.
공짜를 좋아하는 이러한 심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데 중요한 단초를 제공한다.
히트 상품의 매출 반감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고, 그래서 히트 상품을 만드는데 돈이 덜 들고 빨리 마케팅 할 수 있는 상품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만한 혁신을 창조하는 것은 마케터로서도 신나는 일이다. 공짜 마케팅은 고객을 괴어 공짜 선물 지대로 발을 내딛게 하는 것이다. 고객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소프트 혁신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online marketing
  • 마케팅을 통한 비용절감ㆍ실제 API의 공개, 위젯 서비스의 도입 등이 이뤄짐2009년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LG전자 LollipopAnycall HapticmissionLG Telecom OZTransformers 2르노삼성 SM3KTFT 엑스슬림사례1 LG전자 Lollipop사례2 르노삼성 SM32009년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 흐름 전망http://webthinking.pe.kr/category/Marketing인터넷 마케팅 트랜드 및 사례분석삼성 SDS it review 보고서, 솔류션서비스그룹마케팅 원론, 안광호 외 2인,

  • Culture Trend Report 2009
  • 마케팅서프라이징◈ 프리코노믹스샘플랩공짜음악Free, Free, Free◈ 퀀텀 오브 솔러스자기 치유가족의 부활일상탐닉◈ 로 생식 키친생지패션과 픽시궁극의 디자인, 무지료힌인디라이터손글씨, 캘리그라피야생의 TV◈ 베드캐릭터옴므파탈독설가악녀? 악녀!◈ 디퍼런트립디지털 디톡스 여행언저리 산행프라이빗 투어인트라바운드 여행◈ 웹 사이어티소셜네트워크 서비스웹 2.0 스타크라우드 소싱모바일 2.0◈ 비스포크MIY클론 상품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Free) 서비스를 작년 하반기 도입했다. 외환은행 SK텔레콤 등 금융통신 기업과 제휴해 고객의 렌털료 부담을 줄이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웅진코웨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인 페이프리 제도 도입을 통해 경기 불황으로 환경가전 구입을 주저하던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웅진코웨이 (http://www.coway.co.kr/)웅진코웨이 투자자 정보 사이트 (http://www.cowayir.com/)웅진사이버감사실 (http://audit.woongjin.com/)부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을 다루고 있습니다.그런데 제 메뉴에 난데없는 포토샵 강좌가 끼어있다면 어떨까요? 이곳이 마케팅을 다루는 곳이 되는걸까요? 아님 포토샵을 다루는 곳이 되는걸까요?◈ 특별한 대상을 타켓으로 삼거나 여성만을 겨냥한 서비스는 피하라.인터넷은 물론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다 이용하는 곳입니다.그러나 그런만큼 특정한 대상만을 타겟으로 서비스를 한다면 그만큼 방문횟수는 줄어들겠죠. 물론 아주 전문적인 서비스로 성공한 사례도 있습

  • [마케팅전략]마케팅용어정리
  • 공짜 여행을 즐겼던 사람들마저도 그 닷컴 기업을 적대시한 것으로 나타났다.7. 참고자료 http://www2.lettee.com/companyhtml/news/pressrmletteenwview.htm?id=543&start=48 http://blog.empas.com/mirzstar/1917544 http://blog.empas.com/mirzstar/19318428. 심화학습을 위해 추가로 참고할 자료 - 바이러스 마케팅 / 리처드 페리, 앤드류 휘터커 저 / 정재윤 편 / 나혜목 역 / 청년정신 퍼냄엑스포트 마케팅(Export Marketing)1. 정 의 : 해외수출을 위한 마케팅2.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