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Free Marketing_공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Free Marketing_공짜 마케팅
공짜 선물로 고객을 창조하라
¶ 무료 샘플은 공짜 마케팅은 기본이다.
¶ 매출 신장과 시장 확대를 위한 공짜 마케팅
¶ 사용자를 늘리기 위한 공짜 마케팅
¶ 공짜 마케팅 성공 전략
⑴ 고객이 주머니에서 돈을 끄집어 낼만한 공짜 선물을 찾아라.
⑵ 제품과 잘 연결되는 공짜 선물을 찾아라
⑶ 충성고객에게만 공짜 마케팅의 혜택을 준다.
- 본문내용
-
공짜(Free)란 말 그대로 그냥 주는 것이다. 공짜 마케팅은 대중매체 광고나 홍보에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고객에게 상품을 보완해 줄 무언가를 덧 붙여서 주는 공짜 선물(Free prize)로서 고객에게는 매력적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공짜 상품은 간혹 상품자체보다 그런 것들에 더 끌린다. 특히, 신규 회원 확보나 제품 홍보를 위해 서비스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단기간에 많은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공짜 마케팅만큼 강력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도 드물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공짜에 대단히 관심이 많다.
공짜를 좋아하는 이러한 심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데 중요한 단초를 제공한다.
히트 상품의 매출 반감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고, 그래서 히트 상품을 만드는데 돈이 덜 들고 빨리 마케팅 할 수 있는 상품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만한 혁신을 창조하는 것은 마케터로서도 신나는 일이다. 공짜 마케팅은 고객을 괴어 공짜 선물 지대로 발을 내딛게 하는 것이다. 고객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소프트 혁신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