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다국적기업론, 글로벌경영학] 하우스(HOUS) 미국진출사례 해외투자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하우스 미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조사하시는분들
많은 도움 될겁니다.
첫 다운 받으시는분이라면 수정없이 직접 발표 자료로 활용
해도 됩니다. 처음 올리는 자료입니다.
걱정없이 제출하십시요 만약 당신이 첫 다운 로드 하시는분이라면
- 목차
-
하우즈와의 만남
공기청정기시장 맛보기
미국완전정복
끝나지 않는 시장
- 본문내용
-
파워 포인트 다보니 본문 내용 복사히기가 쉽지 않네요
하우즈 선정 동기 기업소개 제품소개 첫부분에 나오고
공기청정기 시장 진입의 전략
미국시장에 진입후 마케팅 정략 향후 발전 계획에 대해서
구성돼어 있습니다.
깔끔한 PPT 구성와 일목요연한 내용 정리가 돋보이는 PPT자료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