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ST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Issue 1
Issue 2
Issue 3
Issue 4
Issue 5
결론
- 본문내용
-
서 론
STX 기업선정이유
전 세계 시장에서 잠재적 시장우위에 있는 한국의 조선 기업
국내에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글로벌 우위를 보이는 기업
신입사원 워크샵 (해신챌린저)
해신 챌린저?
‘해신 챌린저’는 급변하는 세계 경영환경의 중심에 있는 중국에서 글로벌 마인드
및 도전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STX에서 시행하는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이다.
강덕수 회장을 비롯한 stx그룹 임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아시아는 물론 세계
신예 경제대국으로 무섭게 떠오르는 중국의 경쟁력은 어디에서 오며, 그러한
중국의 도전에 맞설 stx그룹의 경쟁우위 전략은 무엇인지에 대해 신입사원들의
신선한 의견과 재기 넘치는 전략 아이디어를 경청하고, 함께 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
“여러분이 곧 stx그룹의 경쟁력이다. 국제 감각을 지닌 글로벌 인재로서
stx그룹을 이끌어갈 주역이라는 사명감과 책임의식을 갖추어 주길 바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