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닌텐도 Nintendo DS 성공요인, 한국진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intendo DS의 출시배경2. 경쟁제품 비교3. 일본 시장에서의 Nintendo DS 성공 및 성공요인4. Nintendo DS의 해외 진출5. Nintendo DS의 한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6. 추가적인 마케팅 전략 제안7. 결론 및 질의응답
- 본문내용
-
일본 내 닌텐도DS 성공 및 성공요인
출시 20개월 만에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되는 최고의 속도를 기록
2006년 12월 DS의 누계 보급 대수는 1400만대
일본 DS시장의 밀리언셀러 타이틀은 16개
닌텐도DS 해외 진출 –미국과 유럽시장
북미 게임 시장의 소프트웨어시장이 성장 하락세
대형 소프트웨어 메이커의 수익이 악화되는 상황
게임 이탈 현상이 미국 게임 시장에서 발생.
Touch Generation Software인 Nintendogs, Brain Ages 의 발매를 통해 미국과 유럽에서의 성공
닌텐도 한국 진출
닌텐도 DS의 독특한 특성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완벽하게 한글화환 소프트웨어
온라인 소프트웨어 업체들을 적극 지원우리나라에 친숙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