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레몬 맥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최저도 맥주 3.9도 카스레몬 출시
경쟁사는 누구인가?
연령별 주류 선호도
목표소비자
SWOT분석
- 본문내용
-
맥주·와인 등 저도주 선호···'술 소비도 웰빙'
최근 웰빙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술 소비에 있어서도 맥주, 와인 등 저도주의 소비량이 증가해 주류업계에도 웰빙 바람이 거세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6일 국세청(청장 한상률)이 발표한 2007년 국내 술 소비 동향에 따르면, 전체 술 소비량은 전년보다 소폭 상승했으나 맥주, 와인 등 저도주 위주의 소비가 늘어 웰빙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뉴스 민동훈기자 2008.5.16
최저도 맥주 3.9도 카스레몬 출시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천연레몬과즙을 함유한 카스 레몬을 출시했다. 카스 레몬은 카스 본연의 톡 쏘는 맛과 천연 레몬의 신선한 향이 어우러져 맥주 고유의 맛에 상쾌함을 더했으며, 3.9도 최저도 맥주로 무더운 여름이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다. 355㎖(캔), 330㎖(병), 700㎖(큐팩) 와 1.6ℓ(큐팩)로 출시된다.
자료평가
- 제목보고 속지마세요
- myidprett***
(2009.05.30 21:27: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