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하이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전조사 - 시장조사

2.상황분석 - 3C분석
STP분석
광고활동분석

3.문제와 기회분석 - SWOT분석
하이주의 기회

4.목표설정 - 우리의 목표

5.전략수립 – 인식의 사다리

6.전술 – 크리에이티브전략
홍보방안
본문내용
1.도수가 낮아지고 있다
-진로(참이슬 25% -> 23%)
2.여성타겟 광고가 많아지고 있다
-하이트(고소영), OB, 카스
3. 맛을 중시하고 있다
-과즙주(하이주)
4. 건강을 중시하고 있다
-전통주(백세주)
참고문헌
롯데칠성www.lottechilsung.co.kr
대홍기획 www.daehong.com
인디펜던트 리쿼 코리아 www.mykgb.co.kr
우솔 www.hooch.co.kr
대한주류협회 www.kalia.or.kr
드링스코리아 www.drinkskorea.co.kr
주류저널
신문(중앙일보, 매일경제, 굿데이)
비어인포 http://www.beerinfo.co.kr
마케팅 불변의 법칙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2003. 5. 21~5.31 설문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광고「문대성 한판 붙자」의 실패에 이어 자사모델인 이은주의 자살로 인해 부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생겨났고 이에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에 제동이 걸린 상태이다. 현재 엔프라니는 별다른 광고나 대책 없이 마케팅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다. 우리 조는 엔프라니의 추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 특히 광고에 초점을 맞추어 향후 엔프라니의 전략적 발전 방향을 모색해 보도록 할 것이다. ▣ 조원 명단 및 역할 구분조 장조 사 팀기 술 팀분

  • [광고기획서] 남양우유 `맛있는 우유 GT` 광고기획서
  • 광고는 이런 광고 전략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다.서울우유의 사랑에 호소하는 광고전략은 30~40대 여성층에게 브랜드이미지를 확고히 함으로써 타 경쟁 제품이 진입하는 것을 막고 있는 장벽으로 역할을 하게 되었다. 우리는 서울우유의 사랑이라는 키워드에 따라가기에 비해 광고의 목표 집단(Targeting)을 2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하는 젊은 층으로 변경함으로써 남양유업이 주창하고 있는 “맛있는 우유GT”의 브랜드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보수적성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광고전략 - Marketing AD Straregy1) Visual Concept - Disign Concept* 포스터/ Main Visual- 격정적이면서 슬프도록 아름다운 한 순간(무녀의 굿)을 담아내는 심플이미지 사용*티저포스터-> (개봉 2개월 전 공개) - 1차 : 티져 -> 슬프면서 아름다운 현장 스틸컷을 사용(현장스틸전문가계약-제작기획서스텝부분에 첨가) 가혹한 운명의 시초를 알리는 캐릭터 위주의 이미 지컷=> 로맨스 분위기// 티저사이트에서 여러 패러디 티저포스터 제작 유도.* 극장용 특별 현수막 제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프라자리빙프라자전자랜드21하이마트 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전자랜드 21삼성리빙플라자LG 하이플라자2.경쟁자 분석공격적인 가격전략숍엔숍 전략전문 브랜드 전략고객만족 중심전략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3. 소비자 분석전자제품 전문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할인점 백화점40대 이상 12 2 2 4 3 2330 3 3 620 6 1 9 5 2121 3 14 9 3 50귀하는 주로 어느 곳에서 전자제품을 구

  •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총각네야채가게 경영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주 수요일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공급하고 있다. ‘티켓몬스터’는 전문화된 벤더와 제휴를 통해 질 좋은 제품을 확대해 나갈 수 있고, ‘총각네 야채가게’는 온라인 시장에서 검증되고, 경쟁력 있는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② 드라마, 뮤지컬을 통한 광고효과 - 이영석 사장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나 성공스토리가 뮤지컬로 제작 되기도 하였다.▲ 최근 채널A 에서 방영되었던 ‘총각네 야채가게’ 드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