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모하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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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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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3. 환경분석
4. STP
5. 4P
6. 결론 – 향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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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는 말
기아자동차에서 개발한 모하비는 '최상의 품격과 최고의 성능을 겸비한
하이테크 고품격 SUV' 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대형 SUV이다.
RV라인에 있어서 Full-라인업을 갖춘 기아자동차는 모하비를 선두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급SUV로 날로 늘어가는 레저인구와 중대형의 승용차량을 타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보다 좋은 서비스와 디젤이라는 경제성을 앞세워 고객을 끌어드리려 하고 있다.
출시부터 큰 관심과 함께 판매량을 올린 모하비에 대해 알아보고
거장마케팅과 앞으로의 과제에 대해 알아보겠다.
.
..
3-1 환경 및 시장분석
제품의 속성
• 4륜 구동의 장점 (험로주행, POWER)
• 승용차의 장점 (편안함, 쾌적함)
• 폭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 스포츠, 레저 활동에 적합
• Cross Over현상
(Multi-Purpose Vehicle)
• RV+승용차+스포츠
소비자의 특성
• 다양한 Life Style
• 실용성 중시
• 가족 중시 및 레저환경
• 개성과 가치관의 변화
• 색다른 경험과 활동 추구
→Cross Over 차량의 관심 증대
(SUV에 대한 관심 증대)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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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네이버
엠파스
Daum 블로그 : 브랜드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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