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산업론] 제 1회 아시아 음식관광회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1. 개관
- 개최목적
- 개최의의
2. 대회개요
-행사일정표
-세부일정
-주요행사내용
3. 조직구성
-조직도
-주요업무
4. 등록
-개요
-운영방안
5. 영접 및 환송
-영접개요
6. 의전계획
-기본원칙
-의전계획
-VIP운영계획
-안전관리
7. 수송
-수송운영기간
-수송절차 및 방법
-운영구간
8. 숙박
-기본계획
9 회의
-회의업무 Flow
-회의장 현장운영
10. 사교행사
-만찬
11. 관광
-Daegu Taste Tour
-배우자 관광프로그램
-심야관광
12. 홍보계획
-목적
-구성
-구체적 계획
13. 예산계획
기타자료
-초청공연팀
- 본문내용
-
Ⅰ 개관
1. 개최 목적
음식관광(Culinary Tourism, Food Tourism)이 새로운 관광의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본회의는 음식을 통해 한국 및 지역의 이미지 개선, 브랜드화와 글로벌화를 추구하고자 다양한 선진국과 전문가의 지식과 체험의 공유를 통해서 향후 21세기 음식문화와 관광산업이 연계된 ‘Food Tourism’ 강국으로서 한국과 대구의 발전기반을 구축하기 위해서 개최된다.
2. 개최의의
1) 회의를 통한 한국 전통음식 홍보구축
- 한류화 열풍으로 각 세계에서 한국음식에 대한 관심증폭
-회의를 통해 한국 전통음식 홍보를 통해 보편화시킴
2) 대구를 음식관광지로써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 모색
- 대구 10미를 홍보하며 먹자골목과의 연계로 관광지 개발
3) 아시아 음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발전도모
- 회의를 통한 아시아국가 음식 정보 및 인적 교류확대
- 각 지역을 대표할만한 음식과 관광지 연개를 통한 음식관광 발전
4) 대구의 인지도 향상
-성공적인 회의 개최로 대구 인지도 향상
-대구의 유명 먹거리 골목 소개 및 시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