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나모 인터렉티브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나모인터랙티브연혁
3. 해외진출의 필요성
본론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시장 (Place)
4. 촉진 (Promotion)
결론
1. 성공요인
2. 문제점
3. 개선방안
4. 마무리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 기업선정이유
나모인터랙티브는
어떻게 세계 유명 소프트웨어업체와
나란히 경쟁할 수 있었는가?
소프트웨어시장의 마케팅에 있어서 나모인터랙티브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세울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함
2. 가 격 (Price)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전략
Market share 달성 위한 미래 제품
생산의 증가 이후
->공격적인 가격 인하 전략
Bundle 가격 활용
초중급 가격을 활용, 중하위층의 경제적 부담감과
합리성을 동시에 고려한 번들 가격을 활용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