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고 관여 상품(엑스캔버스)과 저 관여 상품(닥터유)에 대한 이성적, 감성적 소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관여도
2.고 관여 상품의 상품소개
3.고 관여 상품의 기능적, 상징적 컨셉
4.고 관여 상품의 적절성
5.저 관여 상품의 상품소개
6.저 관여 상품의 상징적, 기능적 컨셉
7.저 관여 상품의 적절성
- 본문내용
-
관여도(involvement)
고 관여 상품
-많은 시간과 노력, 고가
-위험지각도 큼
-복잡한 구매결정과정,
정보처리과정
저 관여 상품
-간단, 신속한 구매, 저가
-위험지각도 낮음
-간단한 구매결정과정,
정보처리과정
제품의 소개
빛을 이용하는 PDP TV
디지털 TV시청, 기업의 기술발전
-> 대형 TV의 급속한 보급, 시장 급 성장
LG전자의 기업이미지 연상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이어짐
고 음질, 선명한 화질 등의 다양한 기능
-> 경쟁이 심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함
체험관 운영, 해외, 스포츠 마케팅
->반복적으로 소비자에게 노출 시도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