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전시기획안] 국제 콩 산업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전시회 개요
Ⅱ. 산업동향 및 시장분석
Ⅲ. 전시회 경쟁력
Ⅳ. 마케팅 전략
Ⅴ. 예산 계획
Ⅵ. 추진일정
Ⅶ. 기 타
Ⅷ. 결 론
- 본문내용
-
Ⅰ. 전시회 개요 - 1. 일반 개요
명칭
국문 : 국제 콩 산업 전시회 2010
영문 : International Bean Fair 2010
약칭 : Bean fair 2010
홈페이지 :
www. Bean -
Fair. Co. kr
기간
준비기간 : 2010.09.21~24 (3일)
전시기간 : 2010.09.25~28 (4일)
철거기간 : 2010.09.29 (1일)
장소 : 서울 삼성동 COEX
전시장 태평양 홀
규모 : 10,368㎡
주요출품품목 :
식품,건강,미용,
사료,설비 등
슬로건 :
5B in Bean
- 2. 전시회 개최배경 및 목적
Bean – 대한민국 대표작물, ‘밭의 쇠고기’
2000-2010년 사이
식용되는 양이
72%까지 증가 예상
미국의 콩 관련 시장
2011년 86억5,000만
달러대 볼륨 형성 전망
심장병에 효과적
콩에 대한 긍정적 인식
콩 기능성분 활용 증가
스킨케어에서
다이어트까지
미용시장의 전분야에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