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현상] 복잡계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복잡계란?
2.복잡계 현상
3.경영속의 복잡계
4.복잡계의 의의
5.참고문헌
Q&A
- 본문내용
-
CEO의 의사결정
잭 웰치, 루 거스너
외한시장에서의 나비효과
한국은행의 발언
기업구조와 기업발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업구조와 기업생존
IMF와 삼성
.
.
.
주변에서 관찰되는 복잡계에 대해 생각해본다.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본다.
복잡계 이론으로 미래를 예측해 본다.
- 참고문헌
-
윤영수, 채승병,『복잡계개론』,삼성경제연구소, 2006
Seri블로그니티,윤영수의 복잡계이야기
민병원 , 김창욱 『복잡계 워크샵 : 복잡계이론의 사회과학적』,삼성경제연구소, 2006
유인준 , 『복잡계 이론을 활용한 인터넷 뱅킹 성과 제고 방안에 관한 실증 연구 』,2006
이우식 , 『 복잡계 네트워크 이론을 통한 인터넷산업에서 기업의 전략적 제휴에 대한 연구』,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