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LG 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마케팅분석
- [냉장고][김치냉장고][디오스][김장독]냉장고의 역사, 냉장고의 보관상식,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LG전자 디오스, LG전자 김장독, 삼성전자 지펠, 위니아만도(만도공조) 딤채, 대우일렉트로닉스(대우전자) 클라세
- [냉장고][석빙고][김치냉장고][음식쓰레기][광고마케팅][식품보관방법][냉동고][냉장][식품보관]냉장고와 석빙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냉장고와 음식쓰레기, 냉장고의 광고마케팅, 냉장고의 식품보관방법 분석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목차
-
서 론
- 팀 소개
- 제품 선정이유
- 자사분석
- DIOS Brand Story
본 론
- 거시환경분석
- 시장상황(시장분석, 경쟁분석)
- 마케팅 목표
- SWOT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험)
- STP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 4P전략 (가격, 제품, 유통, 촉진)
- 참고 문헌 및 싸이트
- 본문내용
-
제품 선정이유
봄을 맞아 결혼및 이사를 많이 하게되면서
김치냉장고를 새로 구매 / 교체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다수의 의견이 종합됨
기존의 뚜껑식 김치냉장고 시장에 이은
스텐드형 김치냉장고의 새로운 경쟁환경조성
자사분석(LG)
연혁
- 58.10. 1 - 금성사 설립, 국내 최초 라디오 생산
- 65. 1 - 국내 최초로 냉장고 생산
- 77. 2. 2 - 매출 1천억원 돌파
- 84. 12. 31 – 매출 1조원 돌파
국내최초 김치냉장고 개발 후 단종
- 95. 1 - 금성사에서 LG로 회사명 변경
- 98. 9 - 디오스 냉장고출시
- 05. 3 – 2005년형 디오스 출시
- 08.5 -스텐드형 신형 출시
목 표
- 가전분야 삼성에 우위유지
- 21세기 진정한 글로벌 디지털 리더가 되는 것
- 2010년까지 Global Top3로 도약 한다는 목표
- 참고문헌
-
-네이버 전자신문
[동아일보] LG 김치냉장고 르포 2007.10/31 임우선 기자
[연합뉴스]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혼수,김장특수 누린다. 2007.10/12
[디지털데일리] 삼성-LG, 김치냉장고 냉각방식 둘러싸고 설전
2007.8/16 윤상모 기자
[파이낸셜규스] LG전자 ,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1위
2007.10/12 김경수 기자
[쿠키뉴스] 삼성LG 김치냉장고 신경전 잠정비교 부각
2007.8.16 무세욱 기자
[디지털타임스] (2007 히트상품) 김치냉장고 LG 전자 디오스 2007.12/11
[파이낸셜뉴스] 백화점 ,대형마트 삼성, 엘지,위니아 김치냉장고 할인
2007/ 10.5 박신영 기자
-http://www.seri.org/(삼성경제연구소)
[열린지식] (2006.08.08 허정혁)
-http://www.lgeri.com/(엘지경제연구소)
[2008년 국내외 경제전망]경제연구실 2008.3/24
- http://www.nso.go.kr/(통계청)
[혼수시장규모] (2007 4/4분기)
[소비자 동향 조사결과] (2008년 1/4분기)
- http://www.kpx.or.kr/(한국전력거래소)
[김치냉장고 보급률] (한국전력거래소 2006년 하반기)
- http://www.kpc.or.kr/(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별 경쟁력(한국생산성 본부 : NCSI) 2007년 하반기
[업체별 전년대비 만족도] (한국생산성 본부 : NCSI, 2007년 하반기)
http://dios.lge.co.kr/(디오스) [디오스 제품소개]
- http://www.dimchae.com/(딤채) [딤채브랜드소개]
- http://www.hau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