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텔 Intel의 브랜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el의 기업개요
2.Intel의 브랜딩 전략
3.Intel의 중앙연구소 파괴전략
4.Intel의 새로운 전략
5.Conclusion
- 본문내용
-
Intel의 기업개요
인텔의 기업개요
1968년 Robert Noyce와 Gordon Moore에 의해 설립
세계 제일의 chip maker
PC Microprocessor 시장의 80% 이상 점유
전세계8만5천여명의 직원근무
올해 1/4분기에만 97억$ 매출
‘글로벌 500대 기업’에서 8위
인텔의 기업문화
정보의 개방과 공유를 중시
실적중심의 엄정한 업적평가에 기초하여 보상
고용의 유연성을 유지하기 위한
인원 재배치 프로그램을 운영
엄격한 규율 준수에 의한 경영
AMD의 바위에 계란치기
90년대초(인텔클론을 싼값에 공급)
⇨ 인텔견제의 이유로 IBM등의 메이저
컴퓨터 회사 AMD제품 구매
97년(7%) 98년(16%) 2001년 이후(20%)
인텔의AMD 확산 저지 방안
(두달에 한번 칩가격 하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