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벤트 현황 및 문제점 분석 -W 호텔(워커힐 호텔)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호텔 이벤트의 필요성

2.한국 특급 호텔 이벤트 현황

3.한국 특급 호텔 이벤트의 문제점

4.W 호텔 개관

5.W 호텔 환경분석

6.W 호텔 이벤트 마케팅 과정

7.W 호텔 High-End 이벤트 현황

8.W 호텔 일반 이벤트 현황 및 문제점

9.W 호텔 이벤트 문제점 정리
본문내용
호텔 이벤트의 필요성

우리나라의 이벤트산업


국가 차원의 대형이벤트에
힘입어 급속히 발전

크고 작은 이벤트 연중 개최


호텔산업 역시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편승하여
여러 가지 형태의 이벤트행사를 개최하여
판매활동을 강화하고 있음

.
.
.
.W 호텔 개관

- W Seoul -Walker Hill은 아시아에서 최초로 문을 연 W hotel
- 비즈니스 호텔 성격이 대부분인 국내 특급호텔과 달리 EAT Concept를 최초로 도입하는 Urban Resort Hotel


 EAT란 Entertainment와 Art 그리고 Technology를 뜻하는 단어로 21세기를 Lead해 나갈 문화, 예술, 기술의 새로운 Theme를 지칭 하는 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 서울과 싱가폴 비교
  • 및 브랜드 위치 248. swot 분석 -259.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나아갈 방향 - 2510. 경쟁사와 비교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강점 - 2611. 최종 결론 27-리츠칼튼 싱가폴1.리츠칼튼 싱가폴의 위치2. 수상내역3. 시설 특징4. 싱가폴 내 호텔 가격 비교5. 리츠 칼튼 싱가폴의 가격 현황(2005. 7월)6. Guest Service7. 숙박 8. 회의ㆍ이벤트 시설 9. 레스토랑10. 편의 시설11. 리츠칼튼 클럽 12. 리츠칼튼의

  • [전략경영] 신라호텔의 경영전략 분석
  • 분석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알아보려 한다. Ⅱ 본 론1. 호텔신라 개요1) 기업의 최근 현황일자내 용2006.05중국 쑤조우 호텔 위탁 운영 실시2005.12홍콩 The Asset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2005.07유러머니지 선정 Favorite Hotel in Seoul2005.01Samsung Hospitallity America Inc. 설립2004.11Conde Nast Traveler지 Top 50 Asia Hotels로 선정2004.11미국 자가트(Zagat)지 “전세계 Top 100 Hotel”로 선정2002.06한일 월드컵 FIFA지정 VIP 투숙 호텔2) 주주의 분포1) 최대주주 및 그 특수관계

  • [졸업] [호텔 관광] 고객관계관리(CRM) 구축한 호텔 분석에 대한 연구
  • 호텔 사례 분석1. La Mansion del Rio 호텔 2. W호텔3. 메리어트 호텔제 4 장 고객관계관리(CRM)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1. 고객관계관리(CRM)의 문제점 2. 고객관계관리(CRM) 발전방향제 5 장 결 론1. 연구의 요약 2. 연구의 한계점 및 시사 참고문헌표목차표1 -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표2 -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과 CRM의 차이점표3 - CRM으로 인한 기대효과표4 - 워커힐 호텔 CRM 구축개요표5 - “W호텔의 등급별 혜택 비교표6 - “W호텔의 VIP회원등급그림목차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우리나라 호텔산업 환경분석 및 ‘신라호텔’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분석1) 기존산업과의 경쟁2) 대체재와의 경쟁3) 구매자의 교섭력4) 공급자의 교섭력4. SWOT분석1) 경쟁사 SWOT분석2) 신라호텔 SWOT분석5. 성공요인 분석1) 2006년 리모델링을 통한 Trend에 맞는 스타일2) 수준 높은 종업원3) 한국적인 이미지4) 브랜드 이미지6. 경쟁사 분석(롯데호텔, W호텔)1) 시설비교2) 종업원3) 주요 마케팅 전략4) 경쟁사 SWOT 분석7. Positioning8. 기업현황분석1) 영업이익/당기순이익2) 매출규모와 이익률 추이3) 수출 및 내부구성& 매

  • [컨벤션경영론] 호텔컨벤션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발전 방안
  • 목 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본론♣ 컨벤션 산업이란?Ⅰ 호텔 컨벤션의 정의 및 장점Ⅱ 호텔 컨벤션의 특성♣ 호텔 컨벤션 서비스 현황Ⅰ 신라호텔Ⅱ 롯데호텔Ⅲ 워커힐호텔Ⅳ 인터컨티넨탈호텔Ⅴ 리츠칼튼호텔♣ 호텔 컨벤션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 호텔 컨벤션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 방향Ⅰ 호텔 외부의 문제점 Ⅱ 호텔 내부의 문제점Ⅲ 발전 방향결론Part Ⅰ. 서론♣ 주제 선정 동기호텔이 단순히 잠자고 밥 먹는 곳이라는 편견은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