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latinum Cards(플래티늄 카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1) 플래티늄 카드란?
2) 플래티늄 카드의 출현배경
Part 2
3) S-T-P
4) 각 회사별 플래티늄 카드 S-T-P
Part 3
결 론
본문내용
1) 플래티늄 카드란?

백금 카드란 뜻으로 기존 골드(특별카드)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카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로 회원만족을 위해 개발된

고품격, 프리미엄 카드라고 정의 할 수 있음.

플래티늄 카드는 소수의 VIP 회원만 소지할 수 있는 만큼

까다로운 회원자격을 기준으로 카드발급.

2) 플래티늄 카드의 출현배경(=환경요인)


신용카드 연체율 상승세가 빠르게 지속되고 있다. 금융감독원은 11월 말

기준으로 9개 전업카드사의 연체율이 11.7%로 10.4%보다 1.3%포인트

상승했다고...

-2002.12.27 MBN뉴스-


신용 카드사 부실채권이 3분기중 1조 8천억원 늘어나는 등 금융기관

이 회수하지 못하고 있는 부실규모가 3개월동안 2조6천억원이

늘어났다고 ….
-2002.12.26 조선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 마케팅분석
  • introductionIndustry AnalysisMarket AnalysisCompetitor Analysis현대카드 마케팅 분석IntroductionIndustry AnalysisMarket AnalysisSUMMARY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IntroductionIndustry AnalysisMarket Analysis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SUMMARYThe credit cards gave us buy without cash. The modern period, we may not imagine living without the cards. We can call it is anessential for the moderns. Why the people need it, lets find it out the reason. According to the source, we might understand the uses of the credit cards are outsi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성공기
  • 카드사의 비용은 증가하고 회원 역시 일률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 2002.012003.052004.012004.032004.092005.022005.052005.072005.092006.02현대M카드,기아 노블레스카드현대 M 카드현대 C 카드현대 T/A/K/U 카드현대 S 카드현대카드 the Black현대카드 S 플래티늄현대카드 W 플래티늄현대카드 M 플래티늄현대카드 the Purple*대중 마케팅 전략으로 불특정 다수 타깃공략소비자의 욕구,선호도 등이 동질적, 대량생산,대량 광고 등의 방식으

  • [촉진전략] `현대카드M`의 IMC전략
  • 카드 출시8월 SBS i카드 출시 9월 Rich Mail 서비스 실시마이픽처서비스 실시11월 k-merce 현대카드 출시다이너스 까르뜨 블랑쉬 카드 출시 12월 Guard Mail서비스 실시2003년 1월 개인택시 사업자 전용 M-Best Driver카드 출시 비자회원100만 달성기념패수상2월 기프트카드 출시부천CRM센터 개소식주식거래용 공인인증서 카드 출시메가오토-현대카드 출시그린 인슈플러스카드 출시3월 1800억원 유상증자 4월 인터넷 쇼핑몰(shop.hyundaicard.com) 개편 오픈다이너

  • [경영전략] `외환카드` 기업분석 및 향후 대안제시
  • 외환카드 : 기업 분석 및 향후 대안 제시제출일 : 2003년 12월 22일목차한국의 신용카드 산업한국 신용카드 시장 구조신용카드사 연도별 주요 실적신용카드 시장을 둘러싼 외부 환경정부의 규제, 신용불량자 사태, 경쟁심화소비자 트렌드의 변화경쟁자 분석외환카드 자사 분석외환카드의 개요외환카드의 시장에서의 위치시장의 위협 카드시장에서의 기회 요인내부역량 문제점 전략의 실행 – 외환 Platinum Card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비용을 줄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프로모션과 투자를 감행했던 것이다.  *(1) 신용카드란?(2) 신용카드시장(3) 5Force 분석2. 상황분석 Market Situation*자동차 구매자의 중장년층 -> 전세대 전연령의 라이프스타일 -> 초일류 프리미엄*1950년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는 1950년 미국에서 발급된  Diners Club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후 1950~60년대 Visa와 MasterCard 등이 등장하면서 신용카드는 전 세계에 걸쳐 폭 넓은 기반시설을 구축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