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판매자 통제시장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판매자 통제시장이란?
1-1. 판매자 통제시장
1-2. 판매자 통제시장 모델이 적합한 경우
2. B2C 사례 - LANDS’ END
2-1.성공요인
3. B2B사례 – FUJI XEROX
3-1. 성공요인
4. C2C 사례 – PG사들의 시장 개척
4-1. 전자결제 시스템의 예 - 올앳
4-2. PG업체들의 현황
5. 결론
- 본문내용
-
1. 판매자 통제시장이란?
판매기업은 다수의 구매자와 거래 관계를 맺는 1 : N 관계
구매자들이 공급자 서버에 접속하여 구매 활동을 하는 것
가격이 사전에 협상되어 게시되기 때문에 고정된 가격으로 매매
1-1. 판매자 통제시장
목표
모든 거래에 있어서 시장의 가치와 마켓파워를 획득하고 유지하는 것
주문 속도를 높이고 주문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함
소비자 로열티를 높이려는 노력이 중요
모델 변화 형태
초기
특정 산업 내의
한 기업을 중심으로
구축되어
자사의 제품을 판매
최근
수직적 산업내의
다수의 공급자
상품을 모아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