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G의 러시아 시장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G의 러시아 시장 성공요인
2. 시장 분석 및 Always 성장가능성 예측
3. Always 브랜드의 전략대안
4. Always의 가격정책
5. 탐폰과 팬티라이너의 도입 여부
6. 러시아 시장에서의 차별화는 적합한가?
7. 병행수입의 영향과 대처방안
8. 교훈과 시사점
- 본문내용
-
1. 러시아 소비자의 특성 파악 고급제품 고가정책
선호 브랜드가 없을 경우 찾아 다님
우수제품을 사용하기를 원함
주요 유통업체와 협력관계 유지 투자, 지원
자료평가
- 세부 분석이 다소 미흡하나, 전체적으로 도움이되는 자료입니다
- allod***
(2008.11.24 11:37: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