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1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AAGEN-DAZS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새로운 전략
7.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하겐다즈=덴마크를 연상하게 하는 브랜드 명으로 기존의 브랜드들과 뚜렷한 차별화 함.
하겐다즈는 전세계 55개국에서 판매되는 1조 3천억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Brand slogan: PLEASURE& SATISFACTION
제품철학: ABCG법칙-All natural, Best ingredients, Creamy&rich, Gold standards
표준화와 고급화 표방
HAAGEN-DAZS
1921 뉴욕의 사업가 루빈매터스에 의해 가족중심의 소규모회사로 시작
1961 하겐다즈 브랜드 론칭(바닐라, 초콜릿, 커피 맛의 아이스크림 생산)
1976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 최초의 하겐다즈 전문매장 오픈
1982 캐나다 진출
1983 필스버리사가 하겐다즈 인수
1983 아시아 최초로 싱가폴과 홍콩 진출
1986 아이스크림 바(Bar)라인 론칭, Dairy Foods Magazine에
의해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
1987 유럽 최초로 독일 진출
1991 한국,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칸디나비아 진출
1991 프로즌 요거트(Frozen Yogurt)제품 라인 론칭
1993 소르벳(Sorbet)제품 라인 론칭
2001 제너럴밀스사가 필스버리사 인수
2002 네슬레가 하겐다즈 인수
연혁
HAAGEN-DAZS
아이스크림 내 공기함유율을 20%정도로 낮추어 겉
으로는 같은 양으로 보이지만 기함율이 낮아 원료의
양이 1.4배정도 더 들어간다. 기함율이 적어 조밀
하고, 입자가 미세한 만큼 부드러운 질감을 준다.
- 참고문헌
-
www.haagendazs.co.kr
www.bing.co.kr
www.baskinrobbins.co.kr
www.mk.co.kr
www.ikfa.or.kr
www.foodbank.co.kr
www.maxconsulting.co.kr
www.fnnews.com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마케팅 전쟁 - 알 리스, 비즈니스북스, 2006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 김영한 외, 다산북스, 2004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 폴에버
웰빙 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SERI
자료평가
- 너무 오래된 자료 ...
쓸게 없네여
이렇게 할거면 내가했지 - 70683***
(2020.05.13 22:4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