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한민국 광고계의 최고, 최초역사를 기록하며 마케팅,광고문화를 주도하며
33년간 성장해온 광고대행사 제일 기획에 대해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습니다
- 목차
-
▣ 기업개요
▣ 기업이념
▣ 회사연혁
▣ 경영철학
▣ 전략 및 마케팅
▣ 인터렉티브 마케팅
▣ 방송광고 집행비중
▣ 글로벌 비즈니스
▣ CATS(Cheil Advanced Total System)
▣ CATS 개발 배경
▣ CATS 개발 내용
▣ CATS로 인한 업무 프로세서 개선효과
▣ 문 제 점
- 본문내용
-
▣ 기업이념
사 훈
창의, 개척, 신의, 봉사
경영이념
새 시대에 맞는 창조적 종합 커뮤니활동을 통하여 광고주에게는 매출과 이익을 증대 기업이미지를 높여주며, 소비자에게는 건전한 소비생활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인 재 상
CHEIL인 Creative(창조성), Humanity(인간미), Enthusiasm(열정), Intelligence(지혜), Leadership(지도력)을 두루 갖춘 사람
▣ 경영철학
Strategy
제일기획은 30년간 전자, 식품, 화장품, 금융, 자동차등 거의 전업종의 광고주를 대행한 축적된 경험을 가지고,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해 최강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파워를 갖춤.
Marketing
제일기획은 브랜드 진단 및 가치측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 및 실행 파워브랜드 접근최적의 파워 브랜드를 도출하는 고유의 브랜드 전략 모델을 통해 광고주 브랜드 자산 가치최적 마케팅 능력을 보유.
Creative
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는 브랜드 가치 마케팅 전략과 제품의 매출을 증대 감동적 아이디어,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가 파워 브랜드로 재창조
----------------------( 중 략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