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제일기획 주가 및 재무재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삼성그룹 계열사
김낙회 제일기획 대표이사
조직도
기업철학
사업 부문과 내용
주요 제품
주요 제품1) 삼성전자 하우젠
주요제품2) kt olleh 캠페인
주요제품3) 한일월드컵개막식
주요제품4) 해외PR 하기스 기저귀
기업 현황
매체별 총 광고비
광고대행사 순위
세계 광고시장 순위
해외 거점
기업 분석
주가변화와 거래량 변화
2008년 말~2009년 초 주가하락
2011년 초 최고가, 거래량 급상승
재무제표 정보
재무비율 - 성장성
재무비율 – 안전성
재무비율 – 수익성
재무비율 – 활동성

기업문화 및
채용정보

제일기획의 아이디어 경영
기업문화 - 봉사활동
채용 정보
본문내용
- 기존 감탄사 wow와 ‘당신을 위한 최고의 감탄사’인 olleh의 비교 구도를 전략으로 채택.
KT olleh만의 역 발상적 혁신 가치를 전달.

- 1달여 만에 캠페인 인지도 95%, 선호도 76%를 달성.

캠페인 전개 후 소비자 인식 변화로 과거의 KT의 구태의한 공기업적인, 진부한 이미지를 탈피.
젊고 재미있고 혁신적 기업으로의 이미지 전이에 성공.

-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를 전세계에 알림.

제일기획은 월드컵 개막식 행사를 기획,
집행하여 전 세계 40억명의 시청자들에게
한국의 문화와 기술을 각인 시킴.

제일기획의 이벤트 기획력과 연출력을
국내외적으로 인정 받음.

- London 대형마트 TESCO에서의 하기스 기저귀 PR.

하기스 기저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기의 체중, 신장, 건강상태를
기록할 수 있는 육아일기 다이어리를 사은품으로 지급.
일기의 버튼이 아기의 기저귀를 잠그는 느낌을 준다.

-런던 인터네셔널 프로모션 어워즈에서 우승을한 국제적인 P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풀무원의 그린마케팅 사례 분석
  • 제일제당 1위 놓고 장군 멍군, 손영일, 2010.09.20)5) 고객두부의 실 구매층인 30~50대 주부를 분석한 결과, 가족의 건강 증진과 건강 책임, 영양에 대해 중요도를 높게 두었다. 이를 살펴볼 때, 두부를 구입하는 고객은 기본적으로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싶어 한다는 마음으로 두부 소비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취업주부와 전업주부의 건강증진생활양식과 성공적인 노화인식 및 노후 대책 비교연구, 2010)6) 대중풀무원은 여러 가지 마케팅 전

  • 기업 윤리 레포트
  • 주가조작 등 각종 금융비리로부터 소액주주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증권관련 2001년 10월 집단소송법 시안을 다시 마련했다.①시안 : 제1장(총칙), 제2장(소의 제기 및 허가절차), 제3장(소송절차), 제4장(분배 절차), 제5장(벌칙),제6장(시행규칙)과 부칙 등 총 68개 조문으로 구성 ②공청회 의견수렴 ③입법예고입법예고 된 법안은 집단소송의 대상 가운데 분식회계와 허위공시는 자산 2조원 이상의 기업만을 대상으로 하고, 시세

  • 2021년 세무직공무원면접대비200문 200답(2021.5월제작)
  • 및 법인의 소득세, 상속세, 증여세, 양도소득세, 토지초과이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교육세, 방위세, 주세, 비세, 증권거래세, 인지세 등 각종 국세의 부과, 감면 및 징수에 관련된 신고서 및 증빙서류 검토㉡ 각종 과세 자료를 수집확인㉢ 보고서 제출상황을 검토, 분실자료 추적조사㉣ 세금의 신고, 경정, 환급 및 면제 등에 관한 심사 및 결정㉤ 주류와 물품의 생산, 분석, 검정 및 조사와 업체의 지도감독㉥ 기타 국세징수에 관련된 업무를

  • [경영분석] LG카드분석
  • 분석27/30LG카드 외부분석한국신용정보 LG카드는 2005년 6월말 현재 유동화를 포함한 총 관리채권이 11조원에 달하는 대형 전업카드사로, 최근3년간 부실채권 및 한계회원 정리로 인한 영업규모 축소에도 카드업계 선두권을 유지충당금적립 전 영업이익률 상승으로 수익창출력이 한층 강화된 가운데 연체율 하락이 지속되면서대손비율이 크게 경감되어 2005년 들어서는 상반기에 7,716억원의 순이익을 시현하였으며 실적추이를 감안할 때 연말까지 누

  • [LG패션 기업총분석 레포트] LG패션 기업 경영분석및 LG패션 기업성과분석과 미래전망(제일모직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LG패션 기업분석1. 의류시장 산업분석의류산업의 정의의류산업의 일반적 특징수명주기경기민감도경쟁상태 및 진입위험다른 산업과의 비교산업위험2. LG패션 영업분석 (제일모직과 비교)매출구성 비교시가총액 비교주가 비교신용등급시장점유율영업분석백화점과의 협상력 증대사업분야 및 타겟 마켓신시장개척 및 마케팅전략 LG패션의 영업전략3. LG패션 재무분석LG패션 표준대차대조표LG패션 표준손익계산서유동성비율분석부채관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