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e-CRM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Value Chain & Competitive Forces
3.SWOT 분석
4.삼성카드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e-CRM전략
- 본문내용
-
○ 인터넷 보급에 따른 전자상거래의 활성화
전자상거래가 활발해짐에 따라 신용카드가 중요한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았음
구매서비스가 신용카드시장을 주도할 경우 현재와 같은 회원확보를 통한
외적 성장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회원유지를 잘 하는 카드사가 신용카드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할 것으로 분석됨
이는 현금서비스 고객은 회사에 대한 로열티가 낮은 반면 구매서비스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카드에 대한 로열티가 높기 때문
상장을 통한 재무 효과 이용
이번달 증시에 상장이 되면서 얻는 직접적인 재무 효과는
◇약 2,000억원에 달하는 전환사채(CB) 이자 부담 경감
◇상장 프리미엄에 따른 자금조달 비용 하락
◇유상증자를 통한 자금조달 기회 확대
대외신인도가 높아져 필요한 자금을 지금보다 낮은 금리로 조달 가능
최근 발행한 해외 자산유동화증권(ABS)은 상장 프리미엄을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됨
자금이 필요할 때 주식시장에서 유상증자를 통해 돈을 조달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