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인터넷과 소비자행동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비자 행동론 과제로 제출했던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급속한 사회, 경제 및 기술의 발전과 함께 물질만능중의의 확산, 전통적 의식 변화, 신용카드사용의 증대, 인터넷의 이용 증가 등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이 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히 유행을 선호하기보다 개성을 강조하거나 다양하고 개별적인 상품을 요구하며, 삶의 질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구매 행동으로 발전하고 있다. 더불어 가격이나 품질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상품의 용도, 가격 등을 합리적으로 고려하는 소비패턴에 자신의 주관적 만족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치 소비자(value comsumer)란 주관적 가치만족을 최대의 덕목으로 삼는 소비행위자로서, 돈이 없다고 무조건 싼 것만 찾는 것이 아니라 가격 대미 가치가 있는 상품을 구매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