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마케팅] [영화 홍보 마케팅 기획서] 동대문 노파 살인사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목표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포인트
2. 마케팅 컨셉
1)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
2) 한국 영화시장분석
3. 마케팅 전략 - Marketing Strategy
1) SWOT 분석
2) 포지셔닝 분석도
3) 유사작품 및 경쟁작 분석
4) Target별 프로모션 전략
5) 제작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6) 온라인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4. 마케팅 광고전략
1) 광고 COPY
2) Visual Concept
3) 매체별 프로모션 & 광고스케줄
5. 마케팅비 예산(P&A Budget)
1) 홍보 선전비 예산
2) 예상수익 시뮬레이션
- 본문내용
-
▶ 1차 타깃
20-30대 여성 및 남성 - 타깃 총 관객 수 약 800만 명 중 개봉 전 영화명 인지도율 80% 목표
- 액션, 스릴러장르를 선호하는 젊은 청춘남녀들.
→ 타깃 인지도율에 대한 예상관객 동원률 25~30% / 서울목표 관객 60-80만(전국 200만)
▶ 2차 타깃
10대 후반, 30대 후반 남녀 - 타깃 총원객수 약 300만 명 중 개봉 전 영화명 인지도율 60% 목표
-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갖는 청소년 층 및 30대 연령층
→ 타깃 인지도율에 대한 예상 동원률 15~20% / 목표 관객 25~30만
▶ 3차 타깃
30-50대 여성 및 남성 - 타깃 총원객수 약 100만 명 중 개봉 전 영화명 인지도율 40% 목표
- 도시화로 인한 과거로의 향수를 느끼는(삭막한 도시인의 모습) 중, 장년층 여성 및 남성 관객
→ 타깃 인지도율에 대한 예상 동원률 10~15% / 목표 관객 10만
자료평가
- ppt파일이 아닌게 아쉽네요.
- acacia1***
(2014.11.18 01:51: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