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SONY PS(PLAYSTION)3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5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S(PLAYSTION)3의 점유율 및 시장에서의 위치
PS3 SWOT분석
경쟁사 분석
STP전략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앞으로의 전략 방안
- 본문내용
-
(1) 이 시장에 해당하는 소비자는 일시에 많은 금액을 게임기 및 게임타이틀 구입에 사용하고 그 게임,게임기의 트렌드가 지났다고 느낀다면, 구입을 그만두기 때문에 그다지 매력적인 시장이라고 할 수 없다.
(2) 게임 비용에 대한 구입비용이 꾸준하고 적지 않기 때문에 SCE 로서는 가장 이상적인 시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장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택한 게임기에 대해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소프트판매량 역시 동반 상승을 꾀할 수 있다. 이 시장을 공략하지 않고 현재 시장 1위를 하고 있는 Wii 의 경우는 약간 예외적인 상황이라고 할 수 있으나, 전통적으로 강력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매력도가 매우 높다.
(3) 우수 게임타이틀에 대한 개념이 타 시장에 대해 약하기 때문에 고가격인 게임기, 게임에 대해 구입을 꺼릴 수 밖에 없는 시장이라 할 수 있다.
(4) 디자인을 우선 생각하는 라이트 유저들을 노릴 수 있는 시장으로 1번 시장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구입을 생각하기 힘든 시장이다.
(5) 게임 생활에 충실하면서 디자인까지 보는 시장이라 할 수 있다. 2번시장과 함께 정통적
인 3세대 가정용 게임기를 표방하는 ps3라면 반드시 잡아야 할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