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이마트100호점의숨겨진비밀을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이마트의 성공 마케팅리포터
2. 이마트, 전국에 불처럼 일어나리라
3. 이마트, 유통 시스템으로 승부를 걸다
4. 이마트하면 역시, 신선식품이 핵심역량이다
5. 고객이 이마트의 알파이며 오메가다
6. 체럼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다
7. 자체브랜드로 업그레이드 하다
8. 윤리경영으로 상생하다
9. 이제 글로벌 기업을 위해 도전하다
Ⅲ. 결론
- 본문내용
- 스포츠 경영론이라는 수업을 통하여 경영에 대한 책을 읽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 책은 E-MART 라는 국내 최고 유통조직에 대해서 다룬다고는 하지만, 단순한 기업으로써 이-마트 만을 다루는 책은 아닌 것 같다. 국내 유통산업과 경쟁, 이-마트 탄생과 성장, 물류와 유통의 미래 등을 여러 시각으로 보면서 분석한 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석,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E마트][이마트]E마트(이마트)의 변천과정, E마트(이마트)의 성공요인, E마트(이마트)의 가격경쟁력, E마트(이마트)의 고객만족서비스제도, E마트(이마트)의 물류혁신, 향후 E마트(이마트)의 개선 방향 분석
- [경영,경제] 이마트의 물류전략
- 이마트 가격전략과 경영전략분석/ 이마트 SWOT,STP전략분석/ 이마트 한계점및 해결방안제안(홈플러스 전략과 비교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