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이마트100호점의숨겨진비밀을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이마트의 성공 마케팅리포터
2. 이마트, 전국에 불처럼 일어나리라
3. 이마트, 유통 시스템으로 승부를 걸다
4. 이마트하면 역시, 신선식품이 핵심역량이다
5. 고객이 이마트의 알파이며 오메가다
6. 체럼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다
7. 자체브랜드로 업그레이드 하다
8. 윤리경영으로 상생하다
9. 이제 글로벌 기업을 위해 도전하다

Ⅲ. 결론
본문내용
스포츠 경영론이라는 수업을 통하여 경영에 대한 책을 읽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 책은 E-MART 라는 국내 최고 유통조직에 대해서 다룬다고는 하지만, 단순한 기업으로써 이-마트 만을 다루는 책은 아닌 것 같다. 국내 유통산업과 경쟁, 이-마트 탄생과 성장, 물류와 유통의 미래 등을 여러 시각으로 보면서 분석한 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