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코리아디스카운트와 안보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코리아 디스카운트란
1-1 의미
1-2 일반 투자자와 증시 전문가의 코리아 디스카운트에 대한 인식
1-3 주식을 평가하는 주가 수익 비율
2.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원인
2-1 세계 각국의 주가 현황
2-2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원인
3. 코리아 디스카운트 현황
4. 북 핵과 코리아 디스카운트
4-1 핵 실험과 한국경제의 관계
4-2 핵 실험 후 반응
4-3 북한 핵실험관련 평가
4-4 향후 전망 및 대책
5. 결 론
- 본문내용
-
코리아디스카운트란???
의미
우리말로 한국 할인 ,기업들의 값이 싸다.
---국제금융시장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할인이란?
수익가치나 자산 가치에 자본비용인 할인율을 적용하여 미래의 기업 가치를 현재의 가치로 평가하는 것이다.
주식을 평가하는 주가 수익비율
주가수익비율(PER)(배) = 주가/주당순이익
수익액 1단위가 현재의 시장에서 평가되는 정도와 주가의 적정수준을 판단하는 지표로 이용
►주가순자산비율(PBR)(배) = 주가/주당순자산
1주당 가격을 1주당 순자산으로 나눈 수치, 주가가 순자산에 비해 1주당 몇 배로 거래되고 있는지를 측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