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니어워터 vs 2프로 부족할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선정 배경
■ 기업 소개
■ 기업의 상황 분석 및 현황
미과즙시장 동향분석과 FCB관여도
SWOT분석
STP전략
4Ps
■ 광고 분석
■ 성공 요인과 실패요인
■ 소비자만족 및 소비자행동론 관점 접근
- 본문내용
-
미과즙 음료 시장
니어워터O2(남양 유업)
<니어워터> + O2 (생수산소량의 6배)
N20 (해태 유업)
N세대+H2O
슬림워터 씬 (매일 유업)
다이어트 음료임을 강조
제품 제고를 위한 광고분석
- 2% 부족할 때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
(드라마,뮤직비디오 형식)
-재치있고 독특한 광고카피
(‘여자의 갈증은 물로 채울 수 없다’ ‘날 물로 보지마’ ‘나는 노는 물이 달라’ 넌 물먹었니, 난 2%마신다 ‘)
-니어워터
‘처음 만나는 새로운 물’
-상품 소개에 치중
-현재 ‘산소쾌감’을 앞세워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 전략 구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