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K리그의 현재

· 해외리그사례

· 타 산업과의 비교

· 미래를 향한 마케팅

· 결론

본문내용
K리그의 현재
전용경기장 보급도
전용경기장을 사용하는 팀 (14개 팀 중 7개 팀)
대전 시티즌 FC 서울 수원 삼성 울산 현대
전남 드래곤즈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
종합 운동장을 사용하는 팀 (14개 팀 중 7개 팀)
광주 상무 대구 FC 부산 아이파크 제주Utd
성남 일화 인천 Utd 경남 FC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프로축구의 활성화 방안
  • 위한 동기부여의 수단으로 스포츠 구단이 원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는 프로모션 전략으로는 언론홍보,팬서비스와 같은 판매촉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나 이벤트 등이 있다. 효과적인 프로모션 전략 수행을 위하여 마케팅담당자는 명확한 목표 설정과 확실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프로모션 방법을 구상 해야 한다. 프로모션에도 경기장내 프로모션과

  • [스포츠] 한국프로축구의 활성화방안
  • Ⅰ. 서론 → p.4- 한국 프로축구의 현재 위치와 인기감소의 문제점을 지적Ⅱ. 본론 → p.5(1) 프로축구 인기 감소의 원인→ p.5- 프로축구의 인기 감소원인에 대해 살펴봄(2) 프로축구 수요기반의 부재→ p.6- 수요기반부재와 관련 박주영선수의 반짝효과 설명(3) 프로축구 활성화 방안→ p.91) K리그와 K2리그 업다운제→ p. 92) 지역연고제 확립→ p. 133)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p. 15Ⅲ. 결론 → p. 24- 본론과 관련하여 한국프로축구의 활성화

  •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관점에서의 K-리그 활성화 방안
  • 리그의 현황①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② 에스파냐의 프리메라리가③ 이탈리아의 세리에 A④ 일본의 J리그2. 현 K-리그의 문제점1). 축구 팬 및 관중들의 태도2). 구단 운영 능력의 부재3). 리그와 팀의 부족4). 수준 낮은 경기력5). 협회의 운영 미숙3. K-리그 개선을 위한 전략1). 환경 분석(SWOT analysis)2). BCG 매트릭스3). 마케팅 믹스 전략(STP전략)4). 마케팅 전략(4P)4. K-리그가 나아가야 할 길 마케팅 관점에서의 K-리그 활성화 방안1. K-

  • [마케팅] K-리그 및 연맹의 이미지 개선 및 활성화
  • 목 차Ⅰ. Market Analysis1. 목표 및 소주제 선정동기2. K-리그 소개 및 연맹 소개3. 연맹의 문제점은 무엇인가?4. K-리그의 문제점은 무엇인가?5. K리그 관중 분석6. 프로축구 연맹의 해결책 및 대안Ⅱ. Promotion Strategy 1. 알리자 Promotion 2. 즐기자 Promotion3. 사랑하자 PromotionⅢ. 기대효과1. 알리자 Promotion 2. 즐기자 Promotion3. 사랑하자 PromotionⅠ. Market Analysis 1. 목표 및 소주제 선정동기 1) 목표 K-리그 및 연맹의 이미지 개선 및 활성화 2) 소주제 마케팅 다

  • [IMC, 마케팅전략] 지역연고의 관점에서 본 K리그의 활성화 방안
  • 목 차Ⅰ K-리그 분석1. K-리그의 연혁(1) 한국 프로축구 소개(2) 한국프로축구 연혁2.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5 Dimension)(2) 미시환경분석(3 C)(3) SWOT 분석Ⅱ K-리그와 J-리그의 현황비교1. J리그 비교대상 선정 이유2. K-리그와 J-리그의 개괄3. 각 리그별 관중추이4. 리그별 수익현황5. 리그별 경기력 비교6. 마케팅 현황 비교Ⅲ 마케팅 전략의 설정1. K-리그 활성화 방안2. 지역연고 선정이유(1) 우라와 레즈(2) 오이타 트리니타Ⅳ STP전략1. Segmentatio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