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시장상황 및 해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Ⅱ. 이마트의 경영전략
Ⅲ. 이마트의 중국진출
Ⅳ. 맺음말
- 본문내용
-
Ⅰ. 회사 소개
업 종 : 유통 ⋅ 무역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설 립 : 1993년 11월 12일.
서울 도봉구 창동점 1호 오픈
직원수 : 6000명
2007년 현재 동종업계점유율, 매출 1위
2007년 현재 전국 113개점
(국내 106개점, 중국 7개점) 운영 중
1. E-MART 개발동기
1) 외부 환경적(사회적) 요인
▶ 백화점 업태의 저성장
▶ 소비자들의 소비형태, 의식의 변화
▶ 여성(주부)의 사회진출과 맞벌이 부부의 증가
▶ 자동차 보급의 확대
▶ 소득성장의 한계
▶ 전국의 동일 상권화 지향욕구
2) 내부 환경적 요인
▶ 신세계의 새로운 탈출구
백화점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던 신세계는
경쟁사 롯데의 등장으로 위축
결국1위 자리 내어줌
신세계는 새로운 탈출구로 할인점을 택함
자료평가
- 자료 최하
- samz***
(2008.11.23 10:30: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