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Levi’s)의 국내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현지화 전략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의류도매 시작
1872년 바지 주머니의 라벨에 관하여 제안, 특 허 획득 및 생산 착수
1886년 두 마리 말이 새겨진 가죽패치 소개
1890년 501이라는 일련 번호를 사용함 최초로 제품에 분류번호를 부여
1922년 오른쪽 주머니에 Red tab 부착
1982년 여성용 501 청바지 소개
1983년 한주 통상으로 사업 시작, 리바이스와 라이센스계약
1993년 리바이스 코리아로 독자 진출
2000년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
2003년 리바이스 150주년
2003년 제 1회 501 DAY 진행 2005년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N3BP,
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도 새롭게 선보임
본사 16000명, 세계 3 만 명의 직원
32개의 생산 공장 29개의 소비자 상담실
60 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리바이스 설립자 리바이 스트라우스 ( Levi strauss )
초기 리바이의 바지란 의미로 Levi’s pants 로 시작
국내 Jean 시장 규모는 약 7,500 억 원 규모
진 시장은 현재 의류 시장 전체의 40%(수량기준)를 차지
현재 유명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수량기준 60%
비싸더라도 명품 브랜드를 선호 하는 소비문화 생성
리바이스의 고가 전략 실시 → 세일을 거의 하지 않고 간혹 마련한 이벤트로 2-3만원 또는 10% 할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

  • 리바이스의 광고전략
  • Levis 마케팅 분석1. SWOT분석StrengthWeakness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비교적 높은 가격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서비스의 부족OpportunityThreats소비자 성향의 고급화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져문화 확산->케쥬얼 의류 소비 증가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마케팅전략 (4Ps)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 리바이스의 과제1) 브랜딩의 핵심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2) 브랜딩의 중심은 소비자!3) 과학적으로 끊임없이 소통하라 4) 1등 사수작전 펼치기 5) 브랜드의 자긍심은 직원들의 원동력 7. 세부 전략 및 해결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기업소개1) 리바이스 Levis의 역사청바지의 브랜드. 미국인 리바이 스트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의류패션 `리바이스(Levi`s)`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리바이스의상표와 디자인에 대해 더 이상 관심을 유도하지 못함한계점 및 과제 52. 과제* 청바지 시장은 포화상태 새로운 시장 개척* 기존이미지를 파괴시키지 않는 범위에서 계속적인신제품 개발* 이미테이션 상품 , 저가브랜드 범람 타 브랜드와는 다른 더 높은 질의 서비스 제공한계점 및 과제 5리바이스 코리아 www.levi.co.kr 잠뱅이 www.jbafew.co.kr 게스 www.guesskorea.com 캘빈클라인 www.calvinklein.com 닉스 www.nixjeans.com 글로벌패션비즈니스 전문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