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디다스의 끝없는 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패션브랜드 빈폴, 패션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샤넬(Chanel), 패션브랜드 루이비통(루이뷔통), 패션브랜드 아디다스(Adidas), 패션브랜드 베네통, 패션브랜드 구찌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스포츠마케팅-정의,구성요소,글로벌화,엠부시 마케팅(Ambush Marketing),스포츠마케팅사례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하고 싶은 말
- 아디다스의 기업소개와 경영전략, 나이키를 따라잡기 위한 아디다스의 전략에 대해 자세히 담았습니다.
- 목차
-
아디다스 소개
아디다스 의미 및 유래
아돌프다슬러(Adolf Dassler )의 기업가 정신
경영전략
SWOT분석
경쟁업체(나이키)와의 비교
결론
- 본문내용
-
생산 방식-OEM생산 방식
유통 체계-런칭 판매
인공 위성을 통해 현지 생산 공장의 CAD/ CAM 시스템으로 직접 전송
선물식 주문 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스타들과의 계약
고객을 라이프 스타일로 세분화, 문화를 판매하는 아디다스
- 참고문헌
-
www. adidas.co.kr
www.tkgroup.co.kr
www.adchannel.co.kr
http://www.marketingschool.co.kr/case
www.sm21c.co.kr(스포츠 마케팅 21세기 사이트)
www.the-kosma.com(한국스포츠 마케팅 아카데미 사이트)
김정탁 염성원, 기호의 광고학, 커뮤니케이션
현대광고 홍보론, Mc Gaw Hill.r
현용진, 이학식, 안광호, 마케팅, 법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