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Internet Community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시장분석
Ⅲ. STP
Ⅳ. 기대성과 및 목표
Ⅴ. Community 구축
- 본문내용
-
사이버공간
사람들간의 교류 및 의사교환, 정보공유 등 자발적인
컨텐츠 생성과 상호작용 하는 공동사회, 공동체, 동호회
공통의 목적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만남, 정보교환,
친목 등 사이버 공간상의 만남의 공간
인터넷을 전략적 도구로 활용하여 다양한 경영활동
수행으로 수익창출/원가절감 달성 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현대인의 Internet Community는 생활 즉 삶의 중심이 되어 가고 있다.
유사한 관심과 가치관,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사람들로 그룹이 구성
- 회원제로 운영(회원 데이터베이스 구축 용이)
- 회원 개인을 상대로 한 일대일 마케팅을 수행 가능
인구통계적 정보와 온라인 상에서의 행위를 깊게 분석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로 활용
정보 나누기와 아이디어 제안, 설문 및 이벤트 참여 유도 용이
Community 관리자와 회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용이(ex:고객의의견, Q&A 등…)
고객과 우호적인 관계 성립과 지속적인 방문 유도 가능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