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비교]검색사이트 네이버(NAVER)와 다음(DAUM)서비스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교대상
2. 비교목적(동기)
3. 업체 소개
4. Naver와 Daum의 서비스 강, 약점 비교
5. 기타 자료분석에 의한 비교
6. 결 론(나의 전략)
- 본문내용
-
1. 비교대상
포털검색서비스 Naver와 Daum 검색서비스
2. 비교목적(동기)
21세기 정보화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있어 정보는 물, 공기처럼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적인 것으로 우리 삶을 차치하게 됐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정보를 찾기 또는 이용하기 위해 지금도 사람들은 정보의 바다인 인터넷상에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정보를 찾기 위해선 먼저 검색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인데, 그 이유는 인터넷 사용자 대부분이 정보를 찾는데 있어 검색엔진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검색서비스업체에 대해 최고의 포털검색서비스인 "Naver"에 대해 서비스의 분석과 강, 약점을 파악하고, 이에 경쟁업체인 "Daum"과의 비교분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찾고자하는 정보를 언제, 어디서라도 이용할 수 있는 이러한 검색서비스는 그 종류만해도 많고 다양하고 또 어떤 다른 서비스업체보다도 차별화 경쟁이 심화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Daum을 이용하는 편이지만, Naver를 이용하고나서 Daum보다 찾기 쉽고, 이용이 편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이에 인터넷검색서비스 맞수인 위 두 업체를 차별화된 전략에 대해 비교분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3. 업체 소개
※ 네이버(NHN) 소개
― 네이버사업모델
: NHN(대표 이해진?김범수)는 1998년 검색엔진 서비스인 네이버를 선보이며 이 시장에 발을 내딛었고, 네이버와 함께 인터넷 게임 서비스인 한게임(hangame.naver.com)을 주력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그저 그렇다는..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햇겟죠?
- han***
(2010.10.30 22:51:38)
- 참나 12포인트로 해놓고 표지하고 목차빼면 5장도 안되겠네. 자료도 완전 옛날것에 개판.
- qkrdhrdu***
(2006.05.03 23:58: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