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세컨드 라이프 현황 및 한국에서의 진출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세컨드라이프란 ?
세컨드라이프의 철학적 기반 + 경영자소개
세컨드라이프의 현황
세컨드라이프의 해외에서의 성공요인
세컨드라이프의 산업 모델
세컨드라이프 한국 진출 성공방안
구체적 대안제시
본문내용
1. 세컨드라이프란 ?

가상공간 위에 유저가 콘텐츠 창조에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형성되는 온라인 3D 커뮤니티


2. 세컨드라이프의 철학적기반 및 경영자 소개

[ 1 ] 철학적 기반


연결
언제, 어디서나


개방
누구에게나 오픈


공유
모두의 자산


참여
모두가 함께


[ 2 ] 경영자 소개


*린든 랩의 최고경영자(CEO) 로즈데일은
UC샌디에이고 물리학과를 졸업함.

*1995년 '프리뷰(FreeVue)'라는 동영상
회의 시스템을 개발

*1996년 리얼네트웍스에 회사가 흡수되며
부회장 겸 CTO(최고기술책임자)로 근무

*리얼비디오, 리얼시스템 등을 개발, 동영상
관련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세컨드라이프(Second Life) 사례연구
  • 및 디자인 등의 미국식, 국내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조작방법과의 괴리 현상, 영어권 위주의 커뮤니케이션 등이 국내 이용자들에게 거부감을 주며, 의욕상실을 가져올 소지가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한국적인 인터페이스 및 이용 편의성을 고려한 조작방법 도입이 필수적이다. 활동 중인 기업들은 이용자들이 세컨드라이프를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기업과 이용자들을 잇는 종합적인 진출지원 서비스가 필요하다일본의 광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및 오디언스를 창출하므로 앞으로 본격화될 전망이다.#분서갱유 焚書坑儒(焚書阬儒) 진(秦)나라 시황제가 책을 불태우고 학자를 생매장한 일.#기탄질리타고르의 서정시집,동양 최초의 노벨문학상수상작품#데카메론 Decameron 이탈리아의 작가 G.보카치오의 단편소설집. #TV포털 TV Portal TV와 인터넷포털사이트를 융합한 개념으로 텔레비전을 통하여 방송 프로그램을 VOD 방식으로 제공하는 통신서비스를 말한다. #헤즈볼라 Hezbollah 레바논의 이

  • [마케팅] 한국 패션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 비즈니스 유형, 기업의 목표 및 가치관비즈니스 Portfolio:기업의 역사 2) 4P정책 3) SWOT분석CASE 3. GAP 회사소개: 공식적 명칭, 본부의 위치, 소유권, 트레이드 마크, 연간 판매실적Mission Statement: 비즈니스 유형, 기업의 목표 및 가치관비즈니스 Portfolio:표적고객경쟁적 장점: 기업의 역사, 마케팅 전략, 4P정책 및 SWOT분석한국 패션산업이 미국 시장 진출 시 SWOT 분석제 언: 미국 시장 조사를 통한 시사점미국 진출 전략 보고서Ⅰ. 미국의 문화적 특성국

  • [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유럽 진출 마케팅 분석
  • 및 동유럽지역은 현지화폐 약세에 따라 자금 경색과 신용 축소가 계속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이러한 경제 환경의 영향으로 유럽지역 자동차 시장은 2008년 하반기부터 2009년 상반기에 걸쳐 전년대비 20% 내외의 급격한 수요 감소를 보였다. 이는 2007년에 비해서 100만 대 가량 감소한 수치이다. 자동차 시장의 영향으로 타이어 시장 역시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RE 타이어 시장은 TBR 타이어를 중심으로 시장 수요가 급감했다. 유럽시장에서는

  • [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신문방송학, 사회학]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 플랫폼에 대한 법적 책임의 한계
  •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를 최고의 화제로 꼽으면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미국광고연맹에 따르면, 2006년 미디어 환경에서 가장 놀라운 변화는 인터넷에서 또 다른 세상을 사는 사이버세계 ‘세컨드 라이프(www.secondlife.com)의 돌풍’(77%)이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의 등장’(61%), 매체 간 형식을 뒤섞는 ‘깨부수기의 대중화’(51%), 신문 판형의 타블로이드 전환(50%)이 뒤를 이었다(, 2007년 3월 7일자). 세컨드 라이프(Second Life)는 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