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Seven-Eleven Japan(세븐일레븐 제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EJ의 소개
2. SEJ의 주요 시스템
3. SEJ의 미국 시장 진출
4. 일본 편의점의 Add Value
5. SEJ의 당면 과제
6. 국내 유사 사례 조사
7. 사진 비교
- 본문내용
-
1. SEJ
1-1. 연 혁
1973년, Seven-Eleven Japan 설립
일본의 유통업체 요카도사가 Southland사로 부터 SEJ 프랜차이즈 운영권 매입
요크세븐(Yoke Seven)으로 출발
- 1974년, 첫 점포 개점
- 1979년, 591개의 점포 보유
- 1984년, 2,001개의 점포 보유
- 2004년, 10,356개의 점포 보유
1-2. 편의점 산업과
Seven-Eleven in Japan
편의점 점포수의 증가
편의점 연간 판매액의 증가
Seven-Eleven in Japan
06년 매출액 : 약 208억 달러 일본에서
순이익 : 16억 5천만 달러 가장 큰 편의점
2002년 일본 편의점 주도
( 정보 시스템과 배송시스템이 핵심역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