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ACE company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 본문내용
-
설립일자 : 1963년 에이스 침대공업사로 창립
수상 경력
업계최초 93년 이후 12년 연속 히트상품 선정
제3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소비자만족상 대통령상 수상
한국경제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선정 KS대상 명품상 수상
업계최초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6회 선정
업계최초 5년 연속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3년 연속 국제표준시스템 경영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4년 기준)
.
.
포지셔닝 전략 분석
기능(과학)이라는 측면에서 최초가 될 수 있는 포지셔닝
소비자가 침대를 평가하는 새로운 기준 제시 – 기능(과학)
종합가구업체의 침대와 침대회사의 침대로 시장을 양분
경쟁상대를 재포지셔닝
– 과학으로 만들지 않는 종합가구업체와의 차별화 시도
- 광고카피 중 “침대를 어떻게 가구에 맞춰 사니?”
과학적인 침대를 사지 않을 경우의 후회를 상기
자료평가
- 괜찮아용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hs0***
(2014.01.17 01:38: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