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네이버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1.1 ‘네이버’ 선정동기
1.2 네이버에 대한 소개
1.3 Portal site의 현황
1.4 SWOT 분석
1.5 네이버가 Target으로 하고 있는 주 소비자층
1.6 네이버와 경쟁사와의 비교 ∙ 분석
2. 본 론
2.1 네이버의 가치창조
3. 결 론 ( 제언 및 평가 )
- 본문내용
-
1. 서 론
1.1 ‘네이버’ 선정동기
다음이나 야후 등 타 사이트가 1997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것에 비해 98년도 시작이라는 늦은 출발을 한 네이버… 서비스의 차별화가 쉽지 않고 경쟁이 치열한 검색포탈 부분에서 웹 메일과 카페 서비스의 초기 성공으로 많은 회원을 확보하여 포탈업계의 독보적 위치를 차지한 다음의 야성을 무너뜨리고, 늦은 출발에도 불구하고 이렇듯 성공할 수 있었던 네이버의 ‘지식IN` 지식검색, 질문형 광고 카피등의 가치를 창조한 네이버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1.2 네이버에 대한 소개
네이버 기업 소개와 주요 연혁
-회 사 명: (주)NHN (KOSDAQ 035420)
-설립 일: 1999년 6월 2일
-대 표: 김범수
-주요사업: 인터넷 검색 포탈 서비스, 인터넷 게임 서비스
-주요서비스: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 /인터넷 게임 한게임/어린이 전용 포털 주니버
-기업비전: 디지털 라이프의 실현 / 끊임없는 기술 개발 /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선
- 참고문헌
-
1) 임원기, 「네이버 따라하기」, 2007년 5월 23일
2) 백승재, 「'지식검색 1위' 네이버에 물어봐!」, 조선일보, 2006년 4월 11일
3) 김진순, 「검색엔진 유입률, 네이버 압도적 1위」, 국내 IT뉴스, 2005년 2월 4일
4) 대한상공회의소 ㈜라이더스 CEO REPORT http://www.centerworld.com
자료평가
- 좋음-
- xe***
(2008.03.17 11:11: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