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태평양 화장품 - 조직구조와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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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이미지
2.기업이념
3.연혁
4.조직구조와 그 특징
(1) 세부 조직
(2) BM의 특징
5. 조직문화
본문내용
AMORE –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
PACIFIC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Harmony of Contrast “
-어울림의 아름다움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

기업이념
1. Global brand company
2. Eastern spirit & Western
Beauty 의 조화

기업소개

중국과 프랑스를 중심축으로 활발히 전개되는 글로벌 마케팅
화장품 사업 설립이래 줄곧 1위
아름다움과 건강을 통해 인류의 꿈을 실현하는 초유량 생활문화기업
50년대 우수한 품질로 성장기반을 구축
60년대 대기업의 면모 구축
70년대 비약적으로 성장
80년대 고객과 함께 성장
2000년대 글로벌기업으로의 변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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