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9 / 2020.04.0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 사례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GS25 기업핵심역량

2. GS25 경영철학

3. 편의점 시장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4. GS25 마케팅전략 사례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대학생타겟 마케팅
(4) 스타마케팅
본문내용
GS25의 핵심역량은 먼저 GS25의 모기업인 GS로부터 얻을 수 있는 부가가치이다. 소비자들이 GS라는 기업에 대해 가진 신뢰도를 편의점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추상적인 이익과 함께 GS포인트카드 운영을 통해 현실적인 이익도 제공해주고 있다. GS계열사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GS포인트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포인트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거나 GS25, GS슈퍼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즉, 소비자들이 얻는 제품 구매에 대한 가치를 추상적으로, 현실적으로 모두 높여준다는 측면에서 GS25는 서비스 측면에서 핵심역량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 핵심역량인 코디시스템을 잘 구축해서 점유율을 높이자 18증가추세를 보이는 코디 수그로 인한 서비스 확대.기존회원 유지관리와 함께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렌탈용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등 회사의 핵심역량을 렌탈판매이 집중시킬 계획웅진코웨이의 방문판매 조직에 쉽게 융화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와 영업구조 지님20,30대 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는 sns(홍보, 블로거 체험단 등) , 친구 동시가입-추천제도 신설 등 편중된 주부 중심

  • 두산베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두산베어스 구단분석과 관중동원위한 두산베어스의 스포츠마케팅전략
  • 핵심역량-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두산 베어스는 한국 프로야구 구단 중 마케팅에 있어서 단연 최고로 꼽힌다. 위에서도 언급 했듯이 홍보와 마케팅을 통합하여 하나의 팀으로 운영하는 구단도 많지만 두산 베어스는 홍보팀과 마케팅팀을 따로 구성하여 좀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세부적인 전략들은 뒷부분에서 다루기로 한다. - 높은 구단 자체 자산규모와 탄탄한 모기업 재정자산규모가 70억 원을 넘는

  • 편의점 CU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CU 기업분석과 CU 전략평가및 CU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전략수립과 전개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기본적인 마케팅, 물류, 운영지원, 정보시스템, 전략기획, 경영지원 부서와 더불어 점포를 위한 Store consultant, Store Planner를 통해 점포경영에 대하여 지도, 조언을 하며 win-win 할 수 있는 상호관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직원들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경쟁관계를 구축하여 기업의 발전을 추구한다.2) CU의 핵심역량BGF리테일의 첫 번째 핵심역량은 업계 선두를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

  • Red Bull의 국내시장전략
  •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면 더 많은 수요를 얻게 될 여지가 많이 남아있는 것이다.3)SWOT 분석 기회위협1. 에너지 드링크 시장 성장2. 20대의 음주문화 변화3. 활발한 20대의 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크 사용4. 상대적으로 해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20대1.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부작용에 대한 우려 증가2. 다수의 대체재 및 경쟁자 출현강점1. 높은 국제 브랜드 파워(시장 점유율, 시장인지도)2. 높은 품질핵심역량 확대위협 대응1. 높은 브랜드 파

  • [경영전략] YES24(예스24) 경영전략
  • 핵심역량 - 경쟁우위도(1~10점) 1=매우 낮음, 5=보통, 10-매우 높음전략적중요도경쟁우위주요 사유배송물류99비용우위를 가져오는 핵심역량마케팅75신규고객확보를 위한 마케팅노력 부족서비스97최저가격보상제도, 24시간 내 문의답변 구매55공급자와의 교섭력 높음기술개발44다른 요소들에 비해 중요도 낮음사업기획65다른 기업과 차별된 서비스 부족재무53흑자전환은 불과 1~2년 이내3 YES24의 경쟁전략 분석 - 비용우위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