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9 / 2020.04.09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S25 기업핵심역량과 마케팅전략 사례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GS25 기업핵심역량
2. GS25 경영철학
3. 편의점 시장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4. GS25 마케팅전략 사례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대학생타겟 마케팅
(4) 스타마케팅
- 본문내용
- GS25의 핵심역량은 먼저 GS25의 모기업인 GS로부터 얻을 수 있는 부가가치이다. 소비자들이 GS라는 기업에 대해 가진 신뢰도를 편의점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추상적인 이익과 함께 GS포인트카드 운영을 통해 현실적인 이익도 제공해주고 있다. GS계열사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GS포인트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포인트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거나 GS25, GS슈퍼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즉, 소비자들이 얻는 제품 구매에 대한 가치를 추상적으로, 현실적으로 모두 높여준다는 측면에서 GS25는 서비스 측면에서 핵심역량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