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사례] vips 빕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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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기업선정 이유

02. 기업개요

03. 외식업계 세부분석

04. 경쟁사 분석

05. 자사분석

06. 문제점

07. 대안

08. Q&A


본문내용
기업선정 이유

*가장 늦게 시장에 진출하였으나 타기 업에 비해 빠른 시장 점유
*앞으로 타기업과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기업개요

+What is VIPS

*VIPS =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해외에 loyalty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브랜드
*정통 Steak인 메인 메뉴, Sea Food 메뉴, 90여 가지의 샐러드 바

+경영방침 (기업 목표)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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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ultree***
    (2011.06.13 21: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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